본문 바로가기

프로세스가 종료되었다고 뜹니다.

  • 날짜 2021-02-09
  • 조회수 2,263


 특정 앱 오류로 인한 현상으로 아래 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 


앱 데이터 삭제 방법 

오류가 발생한 앱의 데이터 삭제 후 정상 동작 여부를 확인 합니다.

 ※ 데이터 삭제 시 해당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백업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12/ 11 / 10 OS 

 설정 > 애플리케이션 > 해당 앱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확인 (예. 카메라 앱)

 설정 > 애플리케이션 선택

① 설정 > 애플리케이션 

오류가 발생한 앱 선택

② 오류가 발생한 앱 선택 

저장공간 선택

 ③ 저장공간

데이터 삭제

④ 데이터 삭제 

확인

⑤ 확인 


안로이드 9 /8 /7 OS 

 ※ 데이터 삭제 시 해당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데이터가 있는 경우 백업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앱 선택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확인 

설정 > 애플리케이션 선택

① 설정 > 애플리케이션 

오류가 발생한 앱 선택

② 오류가 발생한 앱 선택 

저장공간

③ 저장공간 

데이터 삭제

④ 데이터 삭제  


앱 삭제 방법 

 안드로이드 12/ 11 /10 OS

앱스화면 또는 홈화면 > 삭제할 앱  길게 터치 > 설치 삭제  > 확인 

삭제할 앱 길게 터치 > 설치 삭제

① 삭제할 앱 길게 터치 

설치 삭제 선택

② 설치 삭제 

확인 완료

③ 확인

안드로이드 9/ 8 OS

 앱스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앱 선택 > 삭제 > 확인

설정> 애플리케이션 선택

① 설정 > 애플리케이션 선택 

오류가 발생한 앱선택

② 오류가 발생한 앱선택



삭제 > 확인

③  삭제 > 확인 선택


앱 재설치 방법 

 Play스토어에서 앱 재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 OS 공통 

 앱스 → Play스토어 → 설치할 앱 이름 입력 → 설치할 앱 선택 → 설치

플레이 스토어 실행

① 플레이 스토어 실행

설치할 앱 이름 입력 후 검색

② 설치할 앱 이름 입력 후 검색

설치

③ 설치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단말기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로그 파일을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오류 원인 파악을 위해 증상 발생 2~3분 내에 Samsung Members 앱에서 오류 보내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 받기→ 오류 보내기 선택 > 오류 유형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 >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 > 상세 내용을 입력 > 오류 보내기>  종료

삼성멤버스 앱 실행

 ① 삼성멤버스 앱 실행

우측 하단 도움받기 선택

② 도움 받기 선택

오류 보내기를 선택

③ 오류 보내기 선택 


오류 유형에 맞는 카테고리 선택

④오류 유형에 맞는 카테고리 선택 

문제 발생 빈도 선택

⑤ 문제 발생 빈도 선택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하세요

 ⑥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

내용 입력후 오류보내기를 해주세요

 ⑦ 내용 입력 후 오류 보내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