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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스마트 TV의 동영상 반복 재생이 안 돼요.

  • 날짜 2018-10-12
  • 조회수 8,443


삼성 스마트 TV의 동영상 반복 재생이 안 될때 2012년 반복재생, 2013년, 2014년 반복재생, TV 년도별 초기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동영상 반복재생 설정이 안되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파일 호환성 문제 확인

동영상 반복재생 기능은 동영상 재생 중 반복재생 모드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①  2012년(E시리즈 이하)모델 반복재생 방법

스마트허브 → 올쉐어플레이 → 동영상 선택후 재생 → 간편메뉴 → 반복모드 → 전체


②  2013년(F시리즈)모델 반복재생 방법

방법1 : 스마트 터치 리모콘(B/T) 사용시

- 동영상 재생중에 가상리모콘 → 간편메뉴 → 반복모드 → 전체/파일

방법2 : 일반 리모콘(IR) 사용시

- 동영상 재생중에 → 간편메뉴 → 반복모드 → 전체/파일



③ 2014년(H시리즈)모델 반복재생 방법

방법1 : 스마트 터치 리모콘(B/T) 사용시

- 동영상 재생중에 버튼더 보기 → 간편메뉴 → 반복모드 → 전체/파일

방법2 : 일반 리모콘(IR) 사용시

- 동영상 재생중에 → 간편메뉴 → 반복모드 → 전체/파일 

스마트허브 - 올쉐어플레이 실행 

동영상 선택 - 영화재생  



초기화 방법 

TV 오동작 증상으로 공장출하 조건으로 초기화를 해야 합니다. 

※ [주의]  초기화 이후에는 반드시 초기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 2009년  초기화 방법 [설정방법]  

초기화기능이 적용되지 않음 → 전원코드 1분 정도 뺀 뒤 다시 연결합니다. 


2010년 ~ 2011년   초기화 방법[ 설정방법] 

리모컨 가운데 [종료] 버튼을 10초간 꾹~ 눌러주십시오. 

TV화면 중앙에 “모든 설정을 처음 상태로 되돌립니다. ”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며 [확인] 선택하여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2012년   초기화 방법[ 설정방법] 

리모컨의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초기번호:0000)를 입력 → 공장 초기값 설정에서 “예”를 선택 →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2013년 초기화 방법 [설정방법] 

[리모컨의 '가상리모컨' 누름]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 추가설치한 앱 삭제 및 사용자가 조정한 화면, 음향이 초기값으로 변경됩니다. 


[가상리모컨 버튼 누름]

[가상리모컨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누름]

[자가진단 누름] 

[초기화 누름]

[초기화 누름] 

[확인버튼을 누름(터치중앙)]

[확인버튼을 누름(터치중앙)]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예"누름(TV 재부팅)]

["예"누름(TV 재부팅)] 


 2014년 초기화 방법 [설정방법] 

[리모컨의 '버튼더보기' 누름]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 추가설치한 앱 삭제 및 사용자가 조정한 화면, 음향이 초기값으로 변경됩니다. 


[버튼더보기 누름]

[버튼더보기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누름]

[자가진단 누름] 



[초기화 누름]

[초기화 누름]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예"누름(TV 재부팅)]

["예"누름(TV 재부팅)]  

 

2015년 초기화 방법 [설정방법] 

[리모컨의 '메뉴/123' 누름]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 추가설치한 앱 삭제 및 사용자가 조정한 화면, 음향이 초기값으로 변경됩니다. 


[메뉴/123 누름]

[메뉴/123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화면에서 메뉴 버튼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누름]

[자가진단 누름]  

[초기화 누름]

[초기화 누름]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확인버튼을 누름(방향키 중앙)]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은경우 숫자 "0000"] 

["예"누름(TV 재부팅)]

["예"누름(TV 재부팅)]   


2016년 초기화 설정방법 

[리모컨의 홈버튼 누름]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 [0000] 입력

단, 스마트리모컨이 아닐경우 메뉴버튼만 눌러주세요.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왼쪽 하단 [설정] 누름

왼쪽 하단 [설정] 누름 

[고객지원] 누름

[고객지원] 누름  

[자가진단] 선택

[자가진단] 선택 

[초기화] 선택

[초기화] 선택 

숫자 [0000] 입력후 [예] 선택

숫자 [0000] 입력후 [예] 선택 


 2017년 초기화 설정방법 

[리모컨의 홈버튼 누름] → [설정] → [메뉴] → [고객지원] → [자가진단] → [초기화] → 비밀번호 [0000] 입력 → 재부팅 후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1.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1. 리모컨의 홈 버튼 누름 

2. 왼쪽 하단 [설정] 이동

2. 왼쪽 하단 [설정] 이동 

3. 메뉴 → 고객지원 이동

3. 메뉴 → 고객지원 이동  


4. [자가진단] 선택

4. [자가진단] 선택 

5. [초기화] 선택

5. [초기화] 선택 

6. 비밀번호 [0000] 입력

6. 비밀번호 [0000] 입력 

7. [초기화] 선택

7. [초기화] 선택 

8. [확인] 선택하여 재부팅 → 초기화 완료

8. [확인] 선택하여 재부팅  → 초기화 완료 


최신버전 펌웨어 업그레이드 방법

이 경우 최신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며, 업그레이드 방법은 USB 또는 네트워크로 하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USB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 접속 → 고객지원 → 모델검색 → 다운로드 → 펌웨어 → 펌웨어파일 다운로드 → 압축해제 후 USB 메모리에 저장

→ USB TV 연결하여 업그레이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로 연결된 상태에서 업그레이드할 경우 

별도 USB 연결없이 네트워크로 바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단, 현재 버전보다 상위 버전의 업데이트가 있어야 업데이트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메뉴 → 고객지원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 진행합니다. 

메뉴 - 고객지원 이동

메뉴 - 고객지원 이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지금 업데이트] 선택

[지금 업데이트] 선택 

업데이트 확인 후 업데이트 진행

업데이트 확인 후 업데이트 진행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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