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표시부 글자 깨짐 또는 2개 이상, 전체램프 깜박입니다.

  • 날짜 2019-06-18
  • 조회수 9,354


조치 안내

  [창문형 에어컨]

■   전원 케이 블 분리 후 재 연결 확인

일시적인 오동작 일 수 있습니다.

전원 케이블을 분리 후 잠시 뒤 재 연결해 보세요.

정상적으로 표시되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벽걸이 에어컨] 

 ■    온도 표시나 아이콘 램프 확인 방법

 본체 표시부의 온도 표시나 아이콘이 깨져서 나온다면 내부의 LED 램프에 이상이 발생하여 나올 수 있습니다.


 ■      차단기 확인

 순간적인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컴퓨터의 리셋과 같이 제품의 전원을 초기화 시키는 방법으로 에러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과 연결되어 있는 차단기를 내렸다가 10초 정도 후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차단기 스위치 올림


※참고

스마트리셋이 적용된 벽걸이 에어컨의 경우 [확인] + [바람세기 ▽] 또는 [확인] + [무풍]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차단기 또는 전원코드를 뺐다가 다시 끼운것과 같은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