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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멀티, 스마트싱스 98 %(99 %) 멈춤/05-001, 15-300 발생

  • 날짜 2020-04-14
  • 조회수 2,513


조치 안내 

제품과 공유기 사이의 Wi-Fi 수신 감도가 낮아 연결 장애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15-100(아이폰), 15-300(안드로이드폰) 발생된 이미지

오류 코드 15-100 표시된 이미지
 
오류 코드 15-300 표시된 이미지
 

15-100 또는 15-300 오류코드 해결 방법

  ■ 전파 감도 확인, 전원 재연결, 공유기 이름 변경 안내

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기기와 Wi-Fi 공유기 간의 전파 감도 확인

전파 감도 확인 이미지

② 기기(실내기)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연결 재시도

③ Wi-Fi 공유기의 이름이 한글인 경우, 영문으로 변경 후 연결 재시도


 ■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Wi-Fi 리셋 방법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안내

 스마트싱스 실행 → 홈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 '설정' 선택 → '문의하기' 선택 → '오류보내기' 선택(삼성멤버스 연동) → 제품 선택 →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 발생 빈도 선택 → 증상/문의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 답변 확인 방법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알림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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