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멀티, 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합니다.

  • 날짜 2019-06-07
  • 조회수 2,872


조치 안내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 오류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류 코드 04-100 표시된 이미지

 실내기 전원코드 재연결 안내

실내기의 전원코드를 전원콘센트에서 분리하시고, 5초 뒤 재연결 후 재시도 하세요.

(※ 타 스마트폰 동시 연결 안되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Wi-Fi 리셋 방법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의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실행

고급을 선택하는 이미지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에어컨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에어컨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와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지우기 선택 이미지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