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기 등록 중 99%(98%) 멈춤 증상 및 15-300 오류코드가 발생해요

  • 날짜 2021-10-12
  • 조회수 293

예상 원인 

오류코드 15-300 발생   (안드로이드폰)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안드로이드폰 오류코드 15-300 발생 표현 이미지

조치 방법

1. 제품이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사용하시는  Wi-Fi 공유기와    제품 사이의 전파 감도를  확인해 보세요 

 (→ 공유기 위치 이동 및 통신 환경 점검 )

2.  디바이스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연결 진행해 보세요.(.Off → On 가능한 경우)

3.  Wi-Fi 공유기 이름을 영문으로 변경 후 연결 진행해 보세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품과 Wi-Fi 공유기 간의 전파 감도 확인 이미지
①    제품과 Wi-Fi 공유기 
    간의 전파 감도 확인
  
디바이스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재연결 시도
② 디바이스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재연결 시도

   
Wi-Fi 공유기의 이름이      한글인 경우, 영문으로      변경 후 재연결
③ Wi-Fi 공유기 이름이  한글인 경우영문으로   변경 후 재연결
   

※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2.5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