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습 안됨 / 물 안나옴 / 물 안 생김 / 물이 없어요.

  • 날짜 2020-01-03
  • 조회수 24,974


예상원인

희망 습도를 높게 설정했거나 습도가 낮아 물이 발생 안 되는 증상입니다.



조치방법

 희망습도 설정 방법

 희망 습도가 현재 습도보다 낮게 설정이 되어 있어야만 제품의 압축기가 동작하여 제습을 하게 되므로 희망 습도를 높게 설정하였다면 제습 기능은 동작하지 않습니다.


습도 조절 버튼을 눌러 희망 습도를 낮춰 주십시오. 희망 습도는 통상적으로 30 % ~ 70 % 까지 5 %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서 습도조절 -, + 이미지 또는 습도조절 △, ▽ 이미지 버튼을 누르시면 습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제습량이 적은 경우 안내

 제습기에서 발생되는 물은 온도차이에 의해서 습도가 높으면 많이 나오고 습도가 낮으면 상대적으로 적거나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나오는 물이 하나도 없거나 적은 경우 습도가 낮아서 나타나는 증상이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먼지거름필터 청소방법 ]

1. 제품 뒷면 공기 흡입구의 위쪽 두 개의 후크를 눌러 빼 주세요.

제품 뒷면 공기 흡입구의 위쪽 두 개의 후크를 눌러 뺌


2. 에어필터의 손잡이를 잡고 당겨 빼 주세요.

에어필터의 손잡이를 잡고 당겨 뺌


3. 진공청소기나 솔로 먼지를 없애 주세요. 먼지가 심할 경우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로 살짝 씻은 후,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에서 완전히 말려 주세요.

단, 비벼 빨면 에어필터가 망가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진공청소기나 솔로 먼지를 없애 주세요. 먼지가 심할 경우 중성세제를 탄 미지근한 물로 살짝 씻은 후,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그늘에서 완전히 말림


4. 에어필터를 공기 흡입구의 아래쪽을 먼저 걸고(ⓛ) 나머지를 눌러(②, ③) 넣어 주세요.

에어필터를 공기 흡입구의 아래쪽을 먼저 걸고(ⓛ) 나머지를 눌러(②, ③) 넣음


5. 공기 흡입구를 본체의 자리에 아래쪽 먼저 걸고(①) 양 옆쪽을 눌러 넣은(②) 후, 위쪽을 눌러 넣어(③) 주세요.

공기 흡입구를 본체의 자리에 아래쪽 먼저 걸고(①) 양 옆쪽을 눌러 넣은(②) 후, 위쪽을 눌러 넣어음(③)


※ 실내습도가 낮을 때에는 물의 발생량이 적을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