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드레서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1-10-14
  • 조회수 1,005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기 


ᆞ스마트싱스 실행 

ᆞ[메뉴] → [설정]     → [문의하기] 선택

ᆞ삼성멤버스 연동

ᆞ오류 보내기 실행

ᆞ제품 선택

ᆞ’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ᆞ발생 빈도 선택 작성

ᆞ’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답변 확인 

ᆞ삼성멤버스 실행

 ᆞ’도움받기’ 선택

ᆞ’답변 확인하기’선택   

진행 방법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① 스마트싱스 실행 >홈 화면 하단
   ‘메뉴’ 선택
  
상단의 톱니모양 아이콘의 설정 선택
② ‘설정’ 선택
 
문의하기 선택
③ ‘문의하기’ 선택
 
오류보내기’ 선택
④ ‘오류보내기’ 선택      
에어드레서 선택
 ⑤ ‘에어드레서’ 선택

화면 아래로 스크롤     하여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⑥ 화면 아래로 스크롤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선택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답변은 삼성멤버스     에서 확인
⑧ 답변은 삼성멤버스
    에서 확인
 

※ 스마트싱스  플러그인 UX2.5 기준 안내 내용입니다. 향후 스마트 싱스  버젼에 따른  (UX업데이트 )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