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TV에서 3D 안경 연결이 안 돼요

  • 날짜 2013-06-05
  • 조회수 7,830


스마트 TV에서 3D 안경 연결이 안 될때 동작 거리, 건전지 교체/충전 방법, 페어링 재설정, 3D 설정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동작거리 안내

 3D 안경 사용 시 페어링 및 TV 시청 시 적정 거리를 지켜주십시오. 페어링 또는 3D TV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시 적정 거리 : 50 cm 이내

 - TV 시청 시 적정 거리 : 2 ~ 6 m

 동작거리


 건전지 교체/충전 방법

 안경 위쪽 적색 LED가 2초 간격으로 깜박이거나 버튼을 눌러도 LED의 불이 전혀 동작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건전지가 방전된 것이므로 건전지 교체 또는 충전하십시오.


  SSG-4100GB(건전지방식) 건전지 교체 방법

 배터리 덮개에 표시된 + 방향과 같은 방향으로 배터리를 삽입해 주십시오.

  SSG-4100GB(건전지방식) 건전지 교체


 SSG-3550CR(충전식) 충전 방법

 ① 충전 중 : 주황색 LED가 1초 간격으로 깜빡입니다.

② 충전완료 : 녹색 LED가 2초 간격으로 깜빡입니다.

③ 방전 후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는 약 30분 내외가 소요됩니다.

 SSG-3550CR(충전식) 충전


 페어링 재설정 방법

 페어링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먼저 TV 전원을 켭니다.

② 3D 안경의 전원 버튼을 2 ~ 3초 정도 누르면 녹색과 적색 LED이 번갈아 깜빡인 후 꺼지면서 TV 화면에 "3D 안경이 연결되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완료됩니다.



 3D 설정 방법

 TV 리모컨의 "3D" 단축키를 눌러 3D로 전환하십시오.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주세요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주세요  

입체영상 화면이 나타나면 완료됨

  입체영상 화면이 나타나면 완료됨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