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앱 실행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세요

  • 날짜 2020-11-13
  • 조회수 5,415

 카메라 앱 실행 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세요. 라고 나오고 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앱 실행 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세요 라고 에러 나옴


카메라 앱이 최신 버전이 아닐 경우 카메라 앱을 실행 후 미리보기 화면이 나오지 않고 검정색 화면으로 나오거나 카메라 캡처 버튼을 누를 때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세요.

  •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검색] 버튼을 클릭 후 [Microsoft Store]를 검색하여 실행하세요.
  • Microsoft Store 검색하여 실행

  • 2. Microsoft Store 오른쪽 상단 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 Microsoft Store 오른쪽 상단 검색 버튼 클릭

  • 3. 검색 창에 [Windows 카메라]를 검색하여 선택하세요.
  • 검색 창에 Windows 카메라 검색하여 선택

  • 4. Windows 카메라 창에서 잠시 후 카메라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 Windows 카메라 창에서 잠시 후 카메라가 자동으로 업데이트 시작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