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11 OS, 업그레이드 후 기존에 설치된 특정 앱이 실행되지 않거나 오동작 합니다.
- 날짜 2020-12-11
- 조회수 5,574
신규 OS 업그레이드 후 각각의 앱은 새로운 OS에 맞게 호환성을 확보되어야 하며 호환성 문제로 인해 은행 뱅킹, 보안, 인증, 게임, 문서 관련 등 다양한 앱에서 실행이 안되거나 강제 종료되는 등 동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OS 업그레이드 이후 앱 사용에 문제가 발생될 경우, 구글 Play 스토어, Galaxy Store, 통신 사업자 앱 스토어(ONE Store) 등을 통해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고 지속 문제가 발생 시 해당 애플리케이션 개발사(자)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OS 업그레이드 후 웨어러블 계열 제품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을 경우, Galaxy Wearable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