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태그 정상 동작(연결안됨, 오동작 등)이 되지 않는 경우 조치 방법
- 날짜 2024-01-01
- 조회수 33,422
스마트 태그가 정상적으로 연결되지 않거나 오동작 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초기화 후 확인해 보세요.
S/W 초기화 방법
SmartThings 앱에서 연결된 스마트 태그 디바이스 삭제 시 초기화됩니다.
• SmartThings 앱 > 연결된 스마트 태그 카드 선택 > 더보기 > 기기 삭제 > 삭제
① SmartThings 앱
② 연결된 스마트 태그 카드 선택
③ 더보기
④ 기기 삭제
⑤ 삭제
H/W 초기화 방법
1. Galaxy SmartTag, SmartTag+
① 도구를 사용하여 배터리 커버와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② 스마트 태그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눌렀다 떼세요. (방전을 위함)
③ 버튼을 누른 상태로 배터리를 다시 삽입하고, 소리가 날 때까지 약 5초 정도 길게 눌렀다가 떼세요.
스마트 태그 배터리 분리 방법
2. Galaxy SmartTag2
① 도구를 사용하여 태그 커버를 열고 배터리를 분리하세요.
② 태그 가운데에 있는 버튼을 누르세요.
③ 태그 버튼을 누른 상태로 배터리를 다시 넣으세요.
④ 소리가 날 때까지 7초 이상 누른 상태를 유지한 후, 소리가 들리면 버튼에서 손을 떼세요.
① 배터리 분리
② 태그 버튼 누름
③ 버튼을 누른 상태로 배터리 삽입
④ 소리가 날 때 까지 누름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