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트북 리퍼비쉬 제품 서비스 기준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17-09-28
  • 조회수 4,706

리퍼비쉬(Refurbished) 제품이란?

 해외 일부 유통업체에서 반품된 노트북을 수리 후, 한국에서 3개월간 보증되도록 판매한 제품이거나, 한국에 저렴하게 비정상적인 유통 경로를 통해 재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 리퍼비쉬(Refurbished) 제품은 글로벌 워런티 적용이 되지 않으며, 유상 서비스 대상입니다.


노트북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 

노트북 제품은 바닥면에 라벨 또는 레이저 각인으로 모델명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바닥면 라벨이 있는 경우

노트북 바닥면 라벨이 있는 경우 


노트북 바닥면 레이저 각인된 경우

 노트북 바닥면 레이저 각인된 경우 


 [ 리퍼비쉬 제품 구분 방법 ]  

  • 해외에서 판매된 노트PC의 모델명은 NP-XXXX
  • 국내에서 판매된 노트PC의 모델명은 NT-XXXX 입니다.


참고로 리퍼비쉬(Refurbished) 제품은 글로벌 워런티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유상 서비스 대상입니다.


  • 하드웨어 불량 이외에 소프트웨어 불량 및 고객 과실은 유상 서비스
  • 해외용 키보드(영문 → 한글) 변경 요청 시 유상 교체만 가능합니다.
  • OS 변경(외국어OS → 한글OS)은 라이선스 문제로 불가하나, 고객님께서 정품 한글OS를 구매했을 경우 유상 설치만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입한 국가 이외의 지역에서 무상 수리에 대한 보증에 한함으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