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터치스크린 또는 엣지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임

  • 날짜 2021-10-21
  • 조회수 4,331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거나 엣지(Edge) 브라우저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이는 증상이 발생한다면

Windows 11 운영체제와 Intel 그래픽 드라이버의 절전 기능의 충돌로 인해 일부 노트북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Samsung Update 실행 후 최신 드라이버/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바탕 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 클릭 이미지


2. 시작 화면에서 [모든 앱]을 클릭하세요.

모든앱 클릭 이미지


3. 앱 목록에서 [Samsung Update]를 찾아 실행하세요.

삼성업데이트 클릭 이미지


4. Samsung Update의 [드라이버] 및 [삼성 앱스]에서 최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업데이트하세요. 

※ 업데이트 중 노트북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충전기를 연결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드라이버와 삼성 앱스를 모두 업데이트 하고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거나 엣지(Edge) 브라우저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이는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기


5. 노트북을 재부팅하여 증상이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