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스크린 또는 엣지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임
- 날짜 2021-10-21
- 조회수 4,331
터치스크린을 사용하거나 엣지(Edge) 브라우저 사용 중 화면이 깨지거나 깜박이는 증상이 발생한다면
Windows 11 운영체제와 Intel 그래픽 드라이버의 절전 기능의 충돌로 인해 일부 노트북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Samsung Update 실행 후 최신 드라이버/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바탕 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세요.
2. 시작 화면에서 [모든 앱]을 클릭하세요.
3. 앱 목록에서 [Samsung Update]를 찾아 실행하세요.
4. Samsung Update의 [드라이버] 및 [삼성 앱스]에서 최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모두 업데이트하세요.
※ 업데이트 중 노트북 전원이 꺼지지 않도록 충전기를 연결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5. 노트북을 재부팅하여 증상이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