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911 / E913 에러가 발생합니다.
- 날짜 2021-10-29
- 조회수 3,032
조치 안내
물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심야 보일러 측 물 배관이 막혀 있거나, 공급이 안 되는(원활하지 않은) 경우입니다.
설치 초기라면, 설치처에 연락하여 심야 보일러 물 펌프 이상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 배수 펌프 동작 상태 확인 방법
심야 보일러 물 펌프 확인 : 빨강색 위치 고무가 있는 경우 누름, 없는 경우 회전만 확인하세요.
보일러실에 있는 상시 전원 차단기 확인
보일러실에 있는 리모컨(상시) 전원 차단기가 올려져 있는지 확인 해주세요.
상시 전원은 리모컨 및 순환펌프 전원 공급용 차단기 입니다.
상시 전원 차단기가 내려가 있으면 E911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일러 실
이물 거름망 청소 확인
물 배관 이물 거름망 안에 이물질을 제거해 주세요.
심야 보일러 측 물배관 수배관에 있는 이물 거름망이 막힌 경우 난방효율이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청소해 주세요.
(청소주기 : 2회 이상/년)
■ 배관 이물 거름망 청소 방법
1) 이물거름망(스트레이너) 위치를 확인한다.(순환펌프 옆에 위치)
2) 물탱크와 제품간의 밸브를 닫는다.
3) 몽키스패너를 이용하여 이물거름망을 돌려서 빼내 준다.
4) 이물거름망을 물로 깨끗이 세척 후 재 삽입한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