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기추가중 98%멈춤, 15-100,200,300오류 발생
- 날짜 2021-11-08
- 조회수 654
TV 기기추가 중 99%, 98% 멈춤, 또는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시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 기기 추가 중 99%, 98%에서 멈춤, 아이폰은 15-100, 폰 공통 15-200, 안드로이드폰은 15-300 오류코드 발생
오류 발생 원인
- 제품과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오류 증상 설명
증상 1 : 오류코드 15-100 발생 (아이폰)
증상 2 : 오류코드 15-200 발생 (폰 공통)
증상 3 : 오류코드 15-300 발생 (안드로이드폰)
증상 1 : 오류코드 15-100 발생 (아이폰)
증상 2 : 오류코드 15-200 발생 (폰 공통)
증상 3 : 오류코드 15-300 발생 (안드로이드폰)
아이폰은 15-100, 폰 공통 15-200, 안드로이드폰은 15-300 오류 증상을 모두 아래 해결 방법으로 조치를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99%, 98% 멈춤, 또는 15-100, 15-200, 15-300 오류코드 발생 시 해결하는 방법
① 제품이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제품과 Wi-Fi 공유기 간의 전파 감도를 확인
(※ 안테나가 3칸 이하인 경우, 공유기 위치 이동 또는 통신사를 통한 무선 통신 환경 점검 및 상태를 점검해 주세요.)
② TV 기기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TV 기기 재연결 시도 (미해결 시 ③번 추가 진행)
제품의 신호 이상으로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등록이 실패한 경우, 제품의 전원을 끄고 다시 켠 후 재연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Wi-Fi 공유기의 이름이 한글인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영문으로 변경 후 재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