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SmartThings 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 날짜 2024-06-25
- 조회수 4,099
스마트싱스, SmartThings 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과 삼성 멤버스로 답변 확인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SmartThings,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를 통해 TV를 SmartThings 와 연결하거나 SmartThings사용하는 중에 발생하는 문제들을 문의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SmartThings,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1.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앱을 실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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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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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을 아래로 내려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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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질문/오류 보내기에서 ‘오류 보내기’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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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오류 항목에서 문의 내용에 맞는 문항을 선택하세요. 만약, 항목에 없는 경우 ‘기타 오류’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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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오류 보내기를 실행할 TV를 선택하고, 계속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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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문제 발생 빈도’를 선택하고 관련 스크린 샷이나 영상을 첨부한 다음 상세 내용을 적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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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선택하세요.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보내면,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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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오른쪽 상단에 있는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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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보내기 내용 답변 확인하는 방법
SmartThings, 스마트싱스 앱의 오류 보내기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내 질문/오류 보기’를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 멤버스 앱에서도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삼성 멤버스 앱 실행 → 하단의 ‘도움 받기’ 선택 → ‘내 질문/오류 보기’ 선택
1. 모바일 기기에서 SmartThings앱을 실행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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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메뉴’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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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화면을 아래로 내려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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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질문/오류 보내기에서 ‘오류 보내기’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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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오류 항목에서 문의 내용에 맞는 문항을 선택하세요. 만약, 항목에 없는 경우 ‘기타 오류’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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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오류 보내기를 실행할 TV를 선택하고, 계속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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