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터 에러, 열교환기 에러에 대한 조치 방법

  • 날짜 2021-12-07
  • 조회수 17,800


먼지 필터가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지 않으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품은 "필터 확인", 그랑데 건조기는 "nC"로 에러가 표시됩니다.
도어를 열어서 먼지 필터가 끼워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먼지 필터가 끼워져 있다면 필터를 열어서 안쪽에 자석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자석이 없으면 서비스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동작 버튼을 눌러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열교환기 보호 덮개(열교환기 필터)가 정상적으로 조립되어 있지 않거나 제습키트를 사용시 일반 건조코스로 변경하면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스포크 건조기는 "열교환기 보호 덮개 확인", 그랑데AI건조기는 "열교환기 내부 커버 확인" 이라고 표시되고 그랑데 건조기는 "nc2"로 표시됩니다.
열교환기의 양쪽 잠금 장치가 잘 잠가져 있는지 확인하고 열교환기 보호 덮개를 잘 닫아주세요.
제습 키트를 끼워서 사용하시는 전용 코스인 "공간제습" 코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건조코스로 변경해서 동작시 해당 메세지가 발생하며 정상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제습키트를 끼운 후 "공간제습"코스를 이용 시 제습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앞면 커버를 열고 사용하세요.
동작버튼을 눌러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