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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멀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44 % 미만 멈춤/오류코드 11-001(13-002) 발생합니다.

  • 날짜 2021-12-27
  • 조회수 3,978


조치 안내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 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11-001, 13-002 발생된 이미지

오류 코드 11-001 표시 이미지
 
오류 코드 13-002 표시 이미지

 11-001 또는 13-002 오류코드 해결 방법

  ■ 전파 감도 확인, 제품 연결(기기 추가) 재시도 안내

①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전파 감도 확인 이미지



②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아이폰은 해당 없음)

더보기 선택 이미지
 

③ '고급' 실행

고급 선택 이미지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제품 연결(기기추가) 재시도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제품 연결(기기추가) 재시도

 ■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타입 리모컨에 K9+K18 버튼을 4초씩 3회 진행(30초 이내 수행)


☐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LCD 타입 리모컨에 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30초 이내 수행)


☐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PMO LED 타입 리모컨에 3+5 버튼 4초씩 3회 진행(30초 이내 수행)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안내

 스마트싱스 실행 → 홈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 '설정' 선택 → '문의하기' 선택 → '오류보내기' 선택(삼성멤버스 연동) → 제품 선택 →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 발생 빈도 선택 → 증상/문의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 답변 확인 방법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알림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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