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멀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44 % 미만 멈춤/오류코드 11-001(13-002) 발생합니다.
- 날짜 2021-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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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 안내
제품과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제품으로 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11-001, 13-002 발생된 이미지
11-001 또는 13-002 오류코드 해결 방법
■ 전파 감도 확인, 제품 연결(기기 추가) 재시도 안내
① Soft AP에 연결 후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감도 확인
②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선택(아이폰은 해당 없음)
③ '고급' 실행
④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 해제 후, 제품 연결(기기추가) 재시도
■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 LCD 리모컨 타입(K9+K18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 LCD 리모컨 타입(K8+K17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 PMO LED 리모컨 타입(3+5 버튼 4초씩 3회 진행, 30초 이내 수행)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 스마트싱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 방법 안내
스마트싱스 실행 → 홈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 '설정' 선택 → '문의하기' 선택 → '오류보내기' 선택(삼성멤버스 연동) → 제품 선택 →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 발생 빈도 선택 → 증상/문의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 답변 확인 방법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알림 →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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