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멀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로 나옵니다.

  • 날짜 2021-12-28
  • 조회수 2,320


조치 안내 

 기기가 이미 계정에 등록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초기 등록 실패 후 재등록 진행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기기 문구 발생된 이미지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발생 해결 방법

① 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관리자 되기 선택 이미지
 

② 에어컨의 전원 버튼을 눌러, 본인 기기 인증

에어컨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안내 이미지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기기 추가 진행

확인을 클릭하는 이미지
 

※ '초대 요청하기'는 제품의 관리자에게 멤버로 제품 제어를 공유 요청할 때 사용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