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멀티, 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로 나옵니다
- 날짜 2021-12-28
- 조회수 2,888
조치 안내
기기가 이미 계정에 등록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제품의 초기 등록 실패 후 재등록 진행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기기 문구 발생된 이미지](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8/78029060-de39-4e09-afcf-5c961e02a5ce.png)
기기 추가 중 이미 등록된 기기 발생 해결 방법
① 폰 화면에서 '관리자 되기' 선택
![관리자 되기 선택 이미지](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8/2b5d670a-c1d9-4d91-85f8-826b4aec8351.png)
② 에어컨의 전원 버튼을 눌러, 본인 기기 인증
![에어컨에서 전원 버튼을 누르세요 안내 이미지](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8/932bce00-e3df-43f6-ad6d-178254874f70.png)
③ 계정 초기화 완료되면 [확인] 선택 후, 기기 추가 진행
![확인을 클릭하는 이미지](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8/c760864e-c612-4ced-801f-63f850a48dd0.png)
※ '초대 요청하기'는 제품의 관리자에게 멤버로 제품 제어를 공유 요청할 때 사용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