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기기 추가 중 오류코드(멈춤)가 발생합니다.
- 날짜 2022-01-13
- 조회수 13,028
04-100 오류코드 해결 방법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 연결 시도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 Soft-AP(소프트 에이피) 오류 시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전원 리셋 후 제품과 가까운 거리에서 기기 추가 재시도
(※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기기의 Wi-Fi 초기화 후 기기 추가 재시도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의 Soft-AP(SSID) 기록 제거
11-001, 13-002 오류코드 해결 방법
기기와 연결된 스마트폰의 Wi-Fi 전파 감도가 낮거나, 전파 방해 요소가 있는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를 연결하던 중 연결하고자 하는 기기로 부터 응답이 없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와 스마트폰의 Wi-Fi 수신 감도 확인
스마트폰의 '모바일 네트워크 전환' 해제 후 기기 추가 재시도
기기의 Wi-Fi 초기화 후 기기 추가 재시도
15-100, 15-200, 15-300, 15-500 오류코드 해결 방법
기기와 Wi-Fi 공유기 사이의 연결 장애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싱스 클라우드 서버에 제품 등록 실패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가 설치된 위치에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Wi-Fi 공유기와 기기 사이의 전파 감도 확인
기기의 Wi-Fi 초기화 후 기기 추가 재시도
최신버전의 스마트싱스앱 설치 후 기기 추가 재시도
공유기 정확한 암호 입력 후 기기 추가 재시도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기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보내기 방법
스마트싱스 실행 → 홈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 '설정' 선택 → '문의하기' 선택 → '오류보내기' 선택(삼성멤버스 연동) → 기기 선택(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기타' 선택) →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실행 → 발생 빈도 선택 → 증상/문의 내용 작성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전송
답변 확인 방법 (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 알림 → 삼성멤버스앱 실행 → '도움받기' 선택 → '답변 확인하기' 선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