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1-13
- 조회수 1,182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e192bc97-d3bb-474c-988e-5567f411012a.png)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문의하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13/6f662ac8-fb98-436c-b31e-e8d59d9453ed.png)
③ 오류보내기 선택
![오류 보내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8edb5ce7-6533-4198-83d9-b3948fd933f4.png)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 선택)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13/ad5ed366-c441-446e-aced-53d04c332eb6.png)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c652e328-76cb-4da0-a338-3f7cc73efce4.png)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27e58285-25af-447a-a0bd-8ae0e2123e08.png)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bf056800-d2f5-4a54-8767-5c26d4f02f93.png)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삼성멤버스 실행](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78e89bff-8a84-407e-9dc3-6045bdbb1fa6.png)
② 도움받기 선택
![도움받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e57a338b-d23f-4568-a6cb-c858711bee08.png)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112/29/b5ac4ada-996f-44c0-a1a0-48bd46c076ae.png)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