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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싱스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2-01-13
  • 조회수 533


스마트싱스 오류 보내는 방법 안내

 모바일 스마트싱스 앱의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메뉴에서 앱을 통해 수집된 로그와 문의 내용(증상)을 작성하여 전송하면 로그 분석을 통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싱스앱에서 오류 보내는 방법

 ①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스마트싱스 실행 후 홈 화면 하단에서 메뉴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구버전은 우측 상단의 설정에서 문의하기 선택)

문의하기 선택
 

③ 오류보내기 선택

오류 보내기 선택
 

④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기기가 목록에 없는 경우, 하단의 기‘ 선택)

기기 선택 후 계속 클릭
 

⑤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화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하기/오류보내기 선택
 

⑥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증상/문의 내용 작성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전송
 

⑦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답변은 알림이 오면 삼성멤버스에서 확인(평균 일주일 소요)
 

 ■ 답변 확인 방법(평균 일주일 소요)

① 삼성멤버스 실행

삼성멤버스 실행
 

② 도움받기 선택

도움받기 선택
 

③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답변 확인하기 선택하여 답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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