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프로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1-03-03
  • 조회수 43,149


갤럭시 버즈 프로(SM-R190) 사용 하기

갤럭시 버즈 프로(SM-R190) 버즈를 통해 들리는 프리미엄 Hi-Fi 사운드에만 오롯이 몰입할 수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된 프리미엄 커널형 이어폰입니다.

보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아래 사용 내용을 참조 하세요 .  


아래 내용을 확인하기 전에 기기가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  다운로드 및 설치  >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 하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SM-R190) 착용 방법

 이어버드가 귀에 잘 밀착되도록 방향을 조절하여 착용하세요. 이어버드가 귀에 올바르게 위치하지 않을 경우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를 귀에 밀착되도록 잘 착용해주세요

이어버드의 좌우 방향을 확인합니다. 이어버드의 좌우 각인이 보이게 잡은 상태로 이어버드를 귀에 꽂은 후 이어버드가 귀 안에 꼭 맞을 수 있도록 돌려가며 조절하세요.

 이어버드를 양쪽 귀에 착용하면 귀에 닿은 착용 감지 센서가 착용 여부를 감지하여 착용 감지 알림음이 울립니다.


※ 참고 : 착용 감지 센서가 귀에 밀착되지 않은 경우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착용 감지 알림음이 들리지 않은 경우 귀에 맞는 이어팁을 사용하여 착용 감지 센서가 귀에 잘 밀착되도록 착용 하세요.


터치로 이어버드 사용하기 

 이어버드를 터치하여 음악을 재생 또는 정지하고, 전화를 받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터치로 조작이 가능한 다른 액션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어버드 터치패드 영역 표시 이미지입니다

 ※ 참고 :

    · 이어버드를 손가락 끝으로 강하게 터치하지 마세요. 귀가 다칠 수 있습니다.

    · 이어버드를 끝이 뾰족한 물체로 터치하지 마세요. 터치 영역이 손상되거나 고장날 수 있습니다.


통화 및 음악 재생 음질 관련 팁 

제품에 물기가 묻어 있는 경우  

이어버드는 생활 방수 기능을 지원하지만, IPX7 등급에 부합하지 않는 사용조건에서는 제품이 손상될 수 있고 통화 및 음악 재품 음질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이 깨끗한 물에 젖은 경우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물기를 닦고 제품 내부에 들어간 물기도 최대한 털어 제거한 후 완전히 말리세요.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를 가까이 놓아 주세요 .

360 오디오를 통해 입체감 있는 리얼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Dolby Head TrackingTM 기술로 영화, TV 쇼 등 즐겨보는 영상을 볼 때 마치 장면 속 한 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모바일 기기를 가까이 놓아 주시면 더 생생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참고 

   ‧ 360 오디오 기능은 One UI 3.1이상의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에 지원되며 앱, 컨텐츠에 따라 지원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일부 전파가 혼잡한 환경에서는 일시적으로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무선 전화나 무선 네트워크 장치와 같은 기기들은 소음을 발생시켜 통화 및 음악 재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되도록 전파를 사용 또는 발생시키는 장치들로부터 떨어진 곳에서 사용하세요.


연결된 모바일 기기의 음량을 조절하세요.

연결된 기기의 음량에 따라 소리 재생 시 음이 끊기거나 잡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기의 음량을 알맞게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스피커와 공기 덕트 청소하기  

음량을 키워도 설정한 음량보다 소리가 작게 들릴 경우 스피커와 공기 덕트를 청소하세요.

스피커를 청소하기 전에 이어버드 아래쪽의 돌출된 부분에서 이어팁을 분리하세요.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부드러운 브러시, 면봉 등을 이용해 귀지 등의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버즈프로 스피커 청소

① 스피커 

버즈프로 공기덕트 청소

② 공기 덕트 


• 이물질을 제거할 때 뾰족한 물체 등을 사용하지 말고, 무리하게 힘을 주지 마세요. 스피커와 공기 덕트 부분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이어버드 사용 후에는 부드럽고 마른 천을 사용해 닦으세요.

• 이어버드를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세요. 이어버드에 액체가 닿거나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스피커와 공기 덕트에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정기적으로 청소하세요.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 해 주세요. 

스마트 폰, 태블릿 등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업데이트 하기 전에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먼저 진행해 주세요.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 다운로드 및 설치 >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 참고 :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