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NETFLIX) 앱 지원하는 TV 및 앱 사용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4-02-27
  • 조회수 10,183


넷플릭스(NETFLIX) 앱 지원 사양 및 사용 방법

넷플릭스 로그 이미지


넷플릭스 (NetFlix)

- 넷플릭스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인터넷 연결 지원 디바이스에서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멤버십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 Apps (앱스)에서 영문(예, NetFlix) 검색시 NetFlix 앱 검색이 되지 않으면 지원하지 않는 TV 제품입니다.

※ 앱 사용은 네트워크 연결, 삼성 계정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NetFlix) 앱 지원 여부 확인 방법 

TV → Apps (앱스) 선택 → 영문으로 NetFlix 검색


지원 모델 확인 방법 

- 2016년 TV인 경우 : UN**K5300 이상 (K5500, K6200ㆍㆍ)

숫자 (5300) 앞 영문 (K)이 다르면 지원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모델명 이미지


지원 모델

TV

  • 14년 H5500 ↑ ~ 15년부터 현재까지 스마트TV 계열 전체

모니터

2021년 : 스마트 모니터 (LS**AM5**NKXKR, LS**AM7**NKXKR)

2022년 : 스마트 모니터 , 프리스타일 (SP-LSBP3LAXKR)


넷플릭스 (NetFlix) 앱 Q&A 

Q : 넷플릭스 (NetFlix) 앱 언제 출시(런칭) 되나요? 

A : 한국은 14년 H5500 이상 제품부터 스마트허브 앱 화면에서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년 제품부터 리모컨에 NetFlix 단축키 제공)

(2007년도부터 미국 지역 내 서비스 개시됨)


 Q : 넷플릭스 (NetFlix) 앱이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가 되나요?

 A : 영화, 시리즈, 다큐멘터리, 키즈, 인터랙티브, 리얼리티, 스탠드업 코미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종목

OTT 서비스 편성

콘텐츠

장편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 애니메이션, 각종 상을 수상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Q : 넷플릭스 (NetFlix) 앱에 제공되는 스트리밍서비스는 무료 인가요?

A : 모든 VOD 서비스는 유료 콘텐츠입니다.

☞ 구독료 : 9,500원 ~ 17,000원 (월간 요금)

☞ 멤버십 요금제에 따라 UHD 화질 이용 가능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 계정 당 4개 기기 동시 접속 가능

☞ 결재 및 서비스 문의는 넷플리스 고객센터

넷플릭스 (NetFlix) 고객센터 홈페이지


넷플릭스 (NetFlix) 앱 접속하는 방법 

- 회원 가입 (구독)은 PC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합니다.

- 앱 검색 시에는 한글이 아닌 영문으로 검색 바랍니다.


1. TV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1. TV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TV 홈 메뉴가 뜨면 TV 리모컨 왼쪽(←) 방향 버튼을 눌러 'APPS'로 이동 후 선택해 주세요.

2. TV 홈 메뉴가 뜨면 TV 리모컨 왼쪽(←) 방향 버튼을 눌러 'APPS'로 이동 후 선택해 주세요.


3. TV 리모컨 오른쪽(→)방향 버튼을 눌러 '앱 검색'으로 이동 후 선택해 주세요.

3. TV 리모컨 오른쪽(→)방향 버튼을 눌러 '앱 검색'으로 이동 후 선택해 주세요.


4. 검색란에 영문으로 'NetFlix' 입력하여 검색된 NETFLIX  앱 선택 → 설치 진행해 주세요.

이미 앱이 설치된 경우 ' 실행' 선택이나 ' 로그인 ' 화면이 보여집니다.

4. 검색란에 영문으로 NetFlix 입력하여 검색된 NETFLIX  앱 선택 → 설치 진행해 주세요.


5. NETFLIX 앱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 가입된 경우 지금 가입을 선택해 주세요.)

5. NETFLIX 앱에서 로그인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 가입된 경우 지금 가입을 선택해 주세요.)


6. TV 홈 화면에서 등록된 'NETFLIX' 앱을 실행해 주세요.

6. TV 홈 화면에서 등록된 NETFLIX 앱을 실행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