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39 % 이하 멈춤/오류코드 04-100 발생
- 날짜 2022-04-06
- 조회수 885
조치 안내
주변의 다른 스마트폰에서 동시에 연결 시도하거나, 기기의 Soft-AP 오류 발생 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내기 전원코드 재연결 안내
실내기의 전원코드를 전원 콘센트에서 분리하시고, 5초 뒤 재연결 후 재시도 하세요.
(※ 타 스마트폰 동시 연결 안되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내기의 Wi-Fi 리셋 후 재시도 안내
제품의 Wi-Fi 리셋(제품의 전원 ON 상태에서 진행) 후 재시도 하세요.
(제공된 리모컨에 따라 특정 위치의 버튼 2개를 동시에 4초씩 3회 입력(30초 이내))
스마트폰에 저장된 기기의 Soft-AP(SSID) 기록 제거
①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 > '더보기' > '고급’'실행
② '네트워크 관리' 선택
③ 에어컨 기기의 Soft-AP인 SSID를 선택
④ 제거 후, 스마트폰 Wi-Fi 와 전원 Off → ON 후 연결 재시도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