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갤럭시 북2 Pro] 모델 특장점 알아보기

  • 날짜 2022-04-14
  • 조회수 6,234

더 얇게, 더 가볍게 노트북 본질에 집중하다 갤럭시 북2 PRO 배너 이미지


- 삼성 갤럭시 북 2 Pro 특장점 -

갤럭시 북2 PRO 이미지 하단 초슬림&초경량 시큐리티솔루션 갤럭시 에코시스템 적용 이미지


• 비교 불가한 두께와 무게 초슬림 & 초경량

초슬림 초경량 제품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11.2 mm의 얇은 두께와 0.87 kg의 가벼운 무게로 비교 불가한 휴대성을 자랑합니다.

얇은 두께로 가방의 수납 공간을 잘 활용할 수 있고 가벼운 무게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2 Pro를 통해 진정한 초슬림, 초경량 노트북을 경험해 보세요.


※ 미군사 표준 규격(MIL-STD-810H)의 낙하, 고온, 저온, 열충격, 먼지, 진동, 고도, 습도, 충격 기준을 통과했습니다.

※ 두께, 무게 및 색상은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최신 기술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담은 Intel® Evo™ 플랫폼

인텔 EVO 플랫폼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갤럭시 북2 Pro는 당신이 원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죠.

12세대 Intel® Core™ 프로세서와 Intel® Iris® Xe 그래픽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또한 초고속 LPDDR5 메모리에 첨단 냉각 시스템까지 탑재되어 업무의 효율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 CPU 사양은 모델,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Intel에 의해 설계된 모바일 성능 검증은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Adobe 제품 이미지는 Adobe Systems Incorporated의 허가를 받은 이미지입니다.


 • 실제와 가까운 색감으로 생생하게 즐기는 AMOLED 디스플레이

AMOLED 디스플레이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더욱 밝아진 AMOLED 디스플레이는 보는 즐거움을 더합니다.

컬러 볼륨 120 %의 생생한 색감에 깊은 명암비, 빠른 응답 속도, 낮은 블루라이트 수치까지, 섬세한 그래픽 작업은 물론 게임, 영화 등의 콘텐츠를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죠.


※ 컬러 볼륨, 응답속도, 블루라이트, 명암비는 SGS의 인증을 받은 값입니다.

※ 컬러 볼륨 120 %는 DCI-P3 기준입니다.


• 화상회의나 영상 통화에 최적화된 비디오 콜 패키지

AKG 돌비오트머스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어디서든 최고의 모습으로 영상 통화를 즐겨보세요.

자동 프레이밍 기능을 갖춘 FHD 카메라가 최적의 구도를 잡아주고 양방향 노이즈 캔슬링이 있어 내 주변의 소음 뿐 아니라 상대방의 소음도 제거해주죠.

잡음 걱정 없이 깔끔한 사운드로 의사 소통해보세요.


※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사용 환경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 보안 문제 걱정 없이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Secured-Core PC

보안이 강화된 Secured-Core PC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자랑하는 Secured-Core PC를 사용하여 소중한 데이터와 개인정보를 보호하세요.

악의적인 공격으로부터 펌웨어는 물론, 하드웨어 레벨까지 안전하게 지킬 수 있죠.

또한 악성 코드의 감염을 차단하고 ID 및 생체인식 정보를 유출되지 않게 합니다.


※ Secured-Core PC는 Windows 11 탑재 모델 중 가장 높은 보안 등급을 갖춘 제품에 대해 Microsoft에서 인증한 PC입니다.

※ Secure-Core PC를 통해 공격에 대한 최고 수준의 보호를 완벽하게 지원하려면 세부 환경설정이 필요합니다.

※ Windows Hello를 사용하려면 지문 인식기, 조명 IR 센서 또는 기타 생체 인식 센서 및 지원 장치를 포함한 특수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 차원이 다른 속도 Wi-Fi 6E

무선 Wi-Fi 6E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더욱 쾌적한 6 GHz 대역의 무선 인터넷 속도를 누려보세요.

Wi-Fi 6E를 지원해 초고속 데이터 전송은 물론 빨라진 응답 속도로 보다 안정적인 동영상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죠.


※ Wi-Fi 6E 사용 가능 여부는 OS 버전, 국가, 지역 및 네트워크 상태를 포함한 기타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Wi-Fi 6E 무선 네트워크 라우터는 별도 판매입니다.


• 갤럭시 기기 간 연결을 통해 작업의 효율을 높이는 Galaxy Ecosystem

갤럭시 기기 간 연결을 통해 작업의 효율을 높이는 Galaxy Ecosystem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 갤럭시 탭 S8, 갤럭시 S22 Ultra,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S펜은 별도 판매입니다.


• 갤럭시 기기끼리 간편하게 파일을 공유하세요. 

갤럭시 기기간 파일 공유기능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실제 UI는 다를 수 있습니다.


Quick Share로 폰/태블릿 등의 갤럭시 기기 간 파일 공유가 쉬워집니다.

번거로운 작업 필요 없이 무선으로 연결하여 간단하게 공유해 보세요.

게다가 Private Share를 사용한다면 블록 체인 암호화 기술을 활용한 파일 전송도 가능하죠. 공유한 파일을 취소하거나, 파일 만료 일자를 설정할 수도 있어 데이터의 유출을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 One UI 2.1 이상 버전이 설치된 갤럭시 장치에서 사용 가능하며 Quick Share는 Bluetooth Low Energy 및 Wi-Fi를 사용합니다.

※ MDE 서비스 프레임워크 및 Quick Share 앱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 빠른 공유를 사용하려면 BLE(Bluetooth Low Energy) 및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 Quick Share의 사진, 영상, 파일 공유는 삼성 갤럭시 기기에서만 가능합니다.

※ Private Share의 동시 파일 공유 개수 뿐만 아니라 전송 가능한 파일 유형, 수, 용량 및 만료 날짜도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태블릿을 연결하여 작업의 효율을 더욱 높이세요.

태블릿과 연결하여 화면을 공유하는 세컨드 스크린 기능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실제 UI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갤럭시 북2 Pro와 갤럭시 탭을 Second Screen으로 연결해 보세요.

PC 화면을 확장 또는 복제하여 휴대용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Samsung Multi Control 기능을 활용하면 갤럭시 북2 Pro의 키보드와 마우스 커서를 갤럭시 탭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당연히 태블릿의 파일을 PC로 옮기거나, 문서의 복사/붙여 넣기도 가능하죠.


※ 갤럭시 탭 S8은 별도 판매입니다.

※ Clip Studio는 별도 판매되며, 사용 전 설치가 필요합니다.

※ 키보드는 갤럭시 북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 WiDi(Wireless Direct)를 지원하는 모델과 Windows 10 v.2004 이상이 필요합니다.

※ Second Screen은 갤럭시 탭 S7, S7+, S7 FE, S8, S8+, S8 Ultra 등 일부 갤럭시 태블릿 모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amsung Multi Control은 One UI 4.1 이상 버전의 업데이트된 태블릿이 필요하며 Samsung Settings v1.5(Intel) 또는 Samsung Settings v3.3(ARM)이 설치된 2021년 이후 출시된 갤럭시 북 시리즈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 일부 모델은 기능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존 사용하던 노트북의 데이터를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Galaxy Book Smart Switch

PC간 파일과 설정을 무선으로 가져올수 있는 스마트 스위치 기능 적용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갤럭시 북2 Pro는 첫 세팅에 필요한 시간을 확 줄였습니다.

Galaxy Book Smart Switch로 사용하던 PC의 파일과 설정을 무선으로 빠르게 가져올 수 있죠.

Single Sign-On을 사용하면 한 번의 로그인만으로 Galaxy Ecosystem에 연결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alaxy Book Smart Switch의 사용 가능 여부는 OS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전송 가능한 파일은 프로그램 실행 시 알려드립니다.

※ Single Sign-On은 Quick Share, SmartThings, Bixby, Samsung Bluetooth Sync,

※ Samsung Multi Control, Samsung Notes 및 Samsung Gallery를 포함한 앱에서 작동합니다.


 • Bixby와 SmartThings로 더욱 편리해지는 일상

Bixby와 SmartThings 기능 지원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실제 UI는 다를 수 있습니다.


Bixby와 SmartThings와 함께 더욱 간편한 일상생활을 누려보세요.

Bixby에게 날씨나 시간을 물어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음성 명령으로 SmartThings를 실행해 연결된 기기의 상태를 확인 및 제어할 수도 있죠.

SmartThings Find를 활용하면 잃어버린 갤럭시 기기도 찾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모든 기기가 SmartThings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Wi-Fi 또는 기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SmartThings Find를 이용하려면 설정이 필요합니다.

※ SmartThings Find를 이용한 분실 기기 찾기는 분실된 기기의 신호가 감지된 대략적인 위치를 알려주는 것입니다.

※ SmartThings Find는 Android 8 이상이 탑재된 갤럭시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기술, 기능 및 특징은 국가,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 환경 또는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Bixby는 일부 언어 및 특정 억양/방언으로 제한됩니다.


• 휴대폰의 앱이나 파일을 갤럭시 북에서도 활용할 수 있게 하는 사용자 휴대폰 앱

스마트폰의 앱이나 파일을 갤럭시 북2 Pro에서 열어볼수 있는 기능 사용자 휴대폰 앱 지원 이미지

※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입니다. 실제 UI는 다를 수 있습니다.


사용자 휴대폰 앱을 사용해 스마트폰의 앱이나 파일을 갤럭시 북2 Pro에서 열어보세요.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사진을 손쉽게 갤럭시 북으로 가져와 감상하고 Recent 앱을 이용해 최근 사용한 앱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 기능의 호환성 및 사용 가능 여부는 앱 버전 및 Android OS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사용자 휴대폰 앱'은 PC 소프트웨어 버전 Windows 2018년 10월 10일 업데이트(1809)부터 사전 설치됩니다.

※ 사용자는 갤럭시 폰의 "Link to Windows" 또는 PC의 '사용자 휴대폰' 앱을 통해 스마트폰을 PC에 연결하고 설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