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드, 스마트폰 앱(스마트싱스) 연결이 안됩니다.
- 날짜 2022-04-22
- 조회수 375
스마트폰 앱 연결이 안되는 원인 안내
모드 버튼을 5초 이상 눌러서 Wi-Fi 켜기
■ 후드의 디스플레이 표시창의 Air Quality Indicator(공기질 표시) 켜짐 확인
- 후드의 Wi-Fi가 연결이 안된 경우에는 스마트싱스(오프라인)가 연결이 안됩니다.
■ 후드의 Wi-Fi 기능 활성화 하는 방법
- 표시창의 모드 버튼을 5초 이상 누르면 'Wi-Fi 가 켜졌습니다'라는 문구가 뜹니다.
- 모드의 버튼은 후드 전원이 켜짐, 꺼짐 관계없이 5초 이상 누르고 있으면 Wi-Fi 켜짐/꺼짐 작동을 합니다.
1) 모드 버튼 5초간 누름
2) Wi-Fi 활성화
3) 스마트폰의 Wi-Fi 기능이 켜져 있는지 확인을 해서 꺼져 있으면 Wi-Fi 기능 켜기
집안의 공유기 전원 OFF/ON 확인
■ 공유기의 오작동으로 인해 Wi-Fi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후드의 Wi-Fi 기능은 정상적으로 켜짐이 되어 있는데 스마트싱스(오프라인) 연결 시 안되는 경우는 집안의 설치된 무선 공유기의 오작동으로 인해 안될 수도 있습니다.
- 무선 공유기의 전원을 OFF 후 ON을 한 뒤 스마트싱스 재 연결을 시도해봅니다.
■ 후드 Air Quality Indicator(공기질 표시)

공기질 표시 꺼짐

공기질 표시 켜짐
■ 진행 중 에러 발생으로 인해 연결 완료가 되지 않았을 때 (34 %, 99 %)
1) 34 % 에러 : 제품과 휴대폰의 Wi-Fi 연결 상태 유지 확인, 휴대폰의 네트워크 전환기능 끄기 확인, 제품 AP 모드 상태 유지 확인 등
2) 99 % 에러 : 홈 공유기(AP)의 패스워드가 정확한지 확인, 홈 공유기(AP)의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가 너무 멀리 있지 않은지, 2.4 GHz 공유기 접속 상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