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영화관처럼 몰입감 있는 리얼 입체 사운드 360 오디오 기능 알아보기

  • 날짜 2021-03-05
  • 조회수 12,471


영화관처럼 몰입감 있는 리얼 입체 사운드 360 오디오

360 오디오 기능을 통해 입체감 있는 리얼 사운드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Dolby Head TrackingTM 기술로 영화, TV쇼 등 즐겨보는 영상을 볼 때 마치 장면 속 한가운데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지능형 모션 트래킹 센서(Intelligent motion-tracking sensor)가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각 소리의 방향을 정확히 찾아내, 최적화된 청취 환경을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돌비 애트모스’음향 기술이 적용된 영상을 통해서는 더욱 명확한 사운드로 디테일을 완성시켜 영상 속 스토리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기 전에 기기가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 다운로드 및 설치 >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 하면 됩니다.


사운드의 방향까지 느껴지는 입체 사운드

갤럭시 버즈 프로는 360 오디오 사운드를 지원해서 마치 멀티 채널 스피커로 가득한 영화관에 있는 것 처럼 입체적이고 공간감이 가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360 오디오는 One UI 3.1 버전 이상의 갤럭시 스마트폰, 태블릿에 지원합니다. 

※  웨어러블 지원 모델 :  갤럭시 버즈 프로, 버즈 라이브, 버즈 2 


360 오디오 설정하기

1. 웨어러블 앱을 실행한 후 유용한 기능을 선택 합니다.

2. 360 오디오를 선택합니다.

360오디오 설정 이미지

360 오디오 기능 사용시 음질 문제 해결 활용 팁

☞ 이어버드가 귀에 잘 밀착되도록 방향을 조절하여 착용하세요. 

     - 이어버드가 귀에 올바르게 위치하지 않을 경우에는 360 오디오 기능으로 최상의 음질로 소리를 들을 수 없습니다. 

     - 이어버드의 좌우 방향을 확인합니다. 이어버드의 좌우 각인이 보이게 잡은 상태로 이어버드를 귀에 꽂은 후 이어버드가 귀 안에 꼭 맞을 수 있도록 돌려가며 조절하세요.  

     - 이어버드를 양쪽 귀에 착용하면 귀에 닿은 착용 감지 센서가 착용 여부를 감지하여 착용 감지 알림음이 울립니다.


제품을 다른 기기와 연결할 때는 해당 기기와 가까운 거리에 두세요.

     - 제품을 다른 기기와 연결할 때는 해당 기기와 가까운 거리에 두세요. 그렇지 않을 경우 사용환경에 따라 이상 동작이나 잡음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이 기능은 미디어 재생 방식에 따라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전파가 혼잡한 환경에서는 일시적으로 모바일 기기와의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