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프로 위젯 사용하기

  • 날짜 2021-03-05
  • 조회수 9,239


위젯을 통해 버즈 프로에 쉽고 빠르게 연결하고 컨트롤 할 수 있어요. 배터리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빠른 제어로 ANC On/Off, 주변소리듣기 전환, 터치 패드 잠금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기 전에 기기가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 :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선택 > 다운로드 및 설치 >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에 따라 진행 하면 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를 쉽게 컨트롤하기 

홈 화면에 있는 위젯들은 갤럭시 버즈 프로를 착용하는 동안 지속적인 도움을 줍니다.

이어버드의 배터리 상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위젯에서 활성 노이즈 제거, 주변 사운드 또는 끄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위젯 추가하기

갤럭시 버즈 프로를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세요. 


1. 홈 화면에서 빈 공간을 누른 다음 위젯을 누릅니다. 


2. 갤럭시 버즈 프로 위젯을 찾아 누릅니다.

     선택할 수 있는 두 개의 위젯은 아래와 같습니다.


버즈프로위젯

빠른 컨트롤 위젯을 사용하면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열거나 이어버드를 만지지 않고도 노이즈 제어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터치 차단을 선택하여 이어버드의 터치 영역을 잠글 수 있습니다.


버즈 배터리 정보 위젯 이미지

배터리 정보 위젯은 각 이어버드 및 충전 케이스의 현재 배터리 비율을 알려줍니다. 

※ 해당 위젯 선택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열립니다.


3. 추가할 위젯을 길게 누르면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위젯을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4. 위젯 설정 중 일부를 변경하려면 해당 위젯을 길게 눌러, 팝업 메뉴가 나오면 설정을 누른 뒤 위젯의 배경색과 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크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스위치를 눌러 위젯의 색상과 일치시킬 수도 있습니다.

위젯 배경색상 및 투명도 설정 이미지


5. 위젯이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주변 소리 듣기 모드를 전환하거나, 터치 차단을 전환하거나, 케이스 및 이어버드의 배터리 레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