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hings앱에 등록한 디바이스들의 알림을 받지 못했습니다.
- 날짜 2022-06-01
- 조회수 2,240
디바이스로부터 알림을 받지 못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스마트폰의 Data 연결 상태 (Wi-Fi, LTE)를 확인해주세요.
2. 제어하고자 하는 디바이스와 Wi-Fi AP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3. 알림 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1) SmartThings의 메인 화면의 더 보기> 알림> 더 보기> 알림 설정에서 On/Off 설정을 확인.
2) 알림을 받고자 하는 디바이스에 대한 알림 설정을 확인. (※ 블루투스로 연결된 디바이스의 경우, 알림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메뉴를 선택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4/28/7145fcfb-c25d-48d5-ad16-83ec77f5e741.jpg)
① 우측 하단 메뉴 선택
![알림을 선택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4/28/1522c338-bd8b-42f2-bb44-d5e5019f0f7c.jpg)
② 알림 선택
![(︙)더보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4/28/76cc8e26-7d88-488a-9f0f-b975c3efd54f.jpg)
③ (︙) 더 보기 선택
![알림 설정을 선택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4/28/113311ee-a7df-4f6f-8594-870e70b00e83.jpg)
④ 알림 설정 선택
![설정을 확인하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4/28/5e9d3621-4e46-4b83-a219-278e36ee0873.jpg)
⑤ 설정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