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hings 허브에 연결된 기기들이 모두 오프라인 상태로 보여집니다.
- 날짜 2022-06-01
- 조회수 7,606
사용 중인 WiFi AP 설정 상태가 변경 되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기기 전원을 분리하고 다시 연결 후,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WiFi AP의 주파수 대역 설정이 5Ghz 대역 only로 되어 있다면,설정을 2.4Ghz 대역을 지원할 수 있도록 WiFi AP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 WiFi AP name을 숨김 설정으로 되어 있는지를 확인해주세요.
• SmartThings Home Hub 와 WiFi AP 를 가까이 위치해 주세요.
• SmartThings Home Hub 의 WiFi 설정을 업데이트해 주세요.
☞ SmartThings 앱 > SmartThings Home Hub Card 선택 > 더보기 (우측 상단 점 세개) > 설정 > WiFi > WiFi 정보 업데이트
① SmartThings Home Hub 카드 선택
② 더보기 > 설정
③ Wi-Fi 선택
④ Wi-Fi 정보 업데이트 선택
⑤ 완료
만약, 사용하시던 WiFi AP를 교체 하셨거나 위와 같이 조치 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한다면, 제품을 초기화 하고 SmartThings 앱에서 홈 허브 기기를 삭제 후 다시 등록해서 연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