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ch용 스마트싱스(Smartthings) 관련 자주묻는 질문

  • 날짜 2022-06-01
  • 조회수 2,757


 Watch용 스마트싱스(Smartthings) 관련 자주묻는 질문

1. Watch용 SmartThings 앱에서 서비스 카드를 지원하나요? 

현재는 일부 기기 제어 및 모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에너지/공기질 등 다양한 서비스 카드는 추후 지원 될 예정입니다.

2. 등록된 기기가 Watch 용 스마트싱스 앱에서 보이지 않아요. 

폰에 있는 SmartThings 앱을 실행하여, 기기 탭에 있는 해당 기기 카드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Watch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3. Watch 용 스마트싱스 앱은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자동 업데이트 설정을 해두었다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또는 Google Play스토어에서 해당 앱 검색 후 직접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4. Watch 용 스마트싱스의 기기 목록 및 상태가 폰의 스마트싱스와 달라요. (동기화 안됨)

•  폰과 Watch가 연결이 끊겨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폰과 Watch 가 연결이 되어 있어야, Watch 용 스마트싱스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  연결된 폰이 네트워크이 연결되어 외부 접속이 가능한지 확인 해 주세요.  

 5. Watch 용 스마트싱스 앱은 위젯을 지원하나요? 

현재 모드 위젯만 지원하여, 기기 상태 확인/기능 제어 위젯은 미지원입니다.
 Watch 용 스마트싱스 앱을 실행하여 원하시는 기능을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