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 Share(퀵쉐어)에서 사용자 휴대폰 찾기 안됨

  • 날짜 2022-05-04
  • 조회수 2,090

퀵쉐어 앱에서 사용자 휴대폰 찾기가 안된다면 Quick Share 앱 버전이 낮아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 Microsoft Store 를 통해 앱을 최신 버전(1.1.40.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여 증상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으로 증상을 해결해보세요.


■ Quick Share 버전 확인하기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 하세요.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단추 클릭하기


2. 시작 화면에서 [모든 앱]을 선택하세요.

시작 화면에서 모든앱 클릭하기


3. 앱 목록에서 [Quick Share]를 찾아 실행하세요.

앱 목록에서 Quick Share 찾아 클릭하여 실행하기


4. 오른쪽 상단 [더보기] 버튼을 클릭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더보기 클릭 후 설정 클릭하기


5. 설정 창 하단의 [Quick Share 정보]에서 앱 버전을 확인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퀵 쉐어 정보에서 앱 버전을 확인할 수 있음


■ Microsoft Store에서 Quick Share 업데이트하기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Microsoft Store]를 찾아 실행하세요.

작업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찾아 클릭하여 실행하기


2. 상단의 검색 창에 [Quick Share]를 검색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 상단 검색창에 퀵쉐어 검색하여 실행하기


3.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앱 업데이트를 진행하세요.

※ 최신 버전으로 자동 업데이트 되어 있는 경우는 [업데이트]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퀵쉐어 앱에서 사용자 휴대폰 찾기가 안된다면 MS 스토어에서 Quick share를 업데이트 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