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입한 앱을 환불 받고 싶어요.

  • 날짜 2022-05-10
  • 조회수 7,475

Galaxy Store의 상품은 디지털 콘텐츠 상품으로서 결제 후 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이후에는 7일 이내라도 단순 변심에 의한 청약철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상품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문의하기를 통해 청약철회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청약 철회 요청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 환불 정보 문의하기

갤럭시 스토어 앱을 실행하세요

① Galaxy Store 앱 

하단 가로줄3개 모양 메뉴를 눌러주세요

② 메뉴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 설정을 누르세요

③ 설정 

문의하기 항목을 선택하세요

④ 문의하기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청약철회 요청을 해주세요

⑤ 환불 정보 문의하기



 ※ 상품의 청약철회와 관련된 유의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주세요.


1. 소비자가 청약철회 또는 구매계약을 해제∙해지한 경우의 환급 기간 및 조건, 환급을 지연한 때의 그 지연 기간에 대한 이율은 관련 법령(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의 규정을 따릅니다.


2. 삼성전자주식회사가 운영하는 Galaxy Store에 등록된 판매상품과 상품의 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 삼성전자주식회사는 중개시스템만 제공하며 그 등록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미성년자가 앱을 구매하고자 하는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없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구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4. 교환·반품·보증, 소비자피해보상의 처리 등에 관한 사항은 약관 및 상품 상세정보에서 정하는 사항 외에는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