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hings에 등록된 디바이스들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디바이스를 찾지 못합니다.
- 날짜 2022-06-01
- 조회수 9,339
갑자기 디바이스를 찾지 못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사용 중인 Wi-Fi AP 설정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1. Wi-Fi AP의 주파수 대역 설정이 5Ghz 대역 only로 되어 있다면, 설정을 2.4Ghz 대역을 지원할 수 있도록 Wi-Fi AP 설정을 변경해주세요.
2. AP 이름을 숨김 설정으로 되어 있는지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사용하시던 Wi-Fi AP를 교체 하셨거나 위와 같이 Wi-Fi AP를 확인 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 한다면 아래 절차에 따라 디바이스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1. SmartThings에서 이전에 사용하던 디바이스를 삭제 해주세요.

① 기기 선택

② 삭제할 기기 길게 누름

③ 편집 선택

④ 기기 삭제 선택
2. 초기에 디바이스를 등록하는 절차에 따라 다시 디바이스를 등록해주세요.

① (+) 버튼 선택

② 기기 선택

③ 추가할 제품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