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Things 허브에 연결된 디바이스들 중 일부 디바이스들이 오프라인 상태로 보여요.

  • 날짜 2022-06-01
  • 조회수 4,458

허브에 연결되어 있는 기기들이 일부 오프라인 상태로 보인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디바이스의 전원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오랫동안 연결하지 않고 보관한 디바이스의 배터리는 방전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배터리를 교체 후 다시 디바이스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디바이스와 허브의 연결 거리를 확인해주시고, 중간에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디바이스와 허브 사이에 리피트(Ziegbee Repeater) 기능을 했던 디바이스가 도움을 주었을 수 있는데, 해당 디바이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제거 했을때 다른 디바이스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된 디바이스와 허브 사이에 장애물 없이 최대한 가까이 했을때 연결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연결된 허브의 전원을 껏다가 다시 재부팅해서 연결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계속해서 오프라인 상태라면 디바이스를 삭제 후, 디바이스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1. SmartThings에서 등록된 디바이스를 삭제 해주세요. 

기기 선택

① 기기 선택 

삭제할 기기 길게 누름

② 삭제할 기기 길게 누름 

편집 선택

③ 편집 선택 

기기 삭제 선택

④ 기기 삭제 선택 


2. 초기에 디바이스를 등록하는 절차에 따라 다시 디바이스를 등록해주세요.

(+) 버튼 선택

① (+) 버튼 선택 

기기 선택

② 기기 선택 

추가할 제품 선택

③ 추가할 제품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