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Things 허브에 연결된 디바이스들 중 일부 디바이스들이 오프라인 상태로 보여요.
- 날짜 2022-06-01
- 조회수 4,874
허브에 연결되어 있는 기기들이 일부 오프라인 상태로 보인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디바이스의 전원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오랫동안 연결하지 않고 보관한 디바이스의 배터리는 방전이 되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배터리를 교체 후 다시 디바이스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디바이스와 허브의 연결 거리를 확인해주시고, 중간에 장애물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디바이스와 허브 사이에 리피트(Ziegbee Repeater) 기능을 했던 디바이스가 도움을 주었을 수 있는데, 해당 디바이스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제거 했을때 다른 디바이스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된 디바이스와 허브 사이에 장애물 없이 최대한 가까이 했을때 연결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연결된 허브의 전원을 껏다가 다시 재부팅해서 연결상태를 확인해주세요.
• 계속해서 오프라인 상태라면 디바이스를 삭제 후, 디바이스를 다시 등록해주세요.
1. SmartThings에서 등록된 디바이스를 삭제 해주세요.
![기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db99e559-3fa6-4c16-839f-1f1b7cadaace.jpg)
① 기기 선택
![삭제할 기기 길게 누름](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9e29f07f-d38e-4dcf-951b-f6a0291964e0.jpg)
② 삭제할 기기 길게 누름
![편집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30a1b086-82ff-490e-b98a-c178388a56d8.jpg)
③ 편집 선택
![기기 삭제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42d5d4a4-9301-4446-989f-db2fd556b51c.jpg)
④ 기기 삭제 선택
2. 초기에 디바이스를 등록하는 절차에 따라 다시 디바이스를 등록해주세요.
![(+) 버튼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ed448a1c-e87e-43c3-bd03-713015a56499.jpg)
① (+) 버튼 선택
![기기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5d350360-ad03-4a96-94dd-8e93bf0feebf.jpg)
② 기기 선택
![추가할 제품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5/11/e5c5eab0-aece-4c2b-ad77-9f63402db7c1.jpg)
③ 추가할 제품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