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후 인앱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날짜 2022-05-17
- 조회수 2,810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인앱 아이템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앱을 종료하신 후 구매내역을 확인한 다음 다시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내역 확인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영수증 > 구매한 아이템 선택 > 아이템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Galaxy Store 앱](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3870bab1-c31a-43c7-9030-7900530d2ffe.png)
① Galaxy Store 앱
![메뉴(≡)](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00174b11-bea6-4d5a-ad7e-ece85e0d68da.png)
② 메뉴(≡)
![영수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809a68e4-6b1e-48e4-9f1f-62b3044e97f9.png)
③ 영수증
![아이템 선택](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2fc63d82-b957-43c7-b054-6ea34483cb90.png)
④ 아이템 선택
![구매 내역 확인](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c133d0d5-2fe9-44ad-8e03-12c82455224e.png)
⑤ 구매 내역 확인
지속적으로 인앱 아이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선택 > 환불 정보 문의하기> 문의 유형 선택 후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Galaxy Store 앱](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b2adcb26-fe95-4a44-baa6-33f4f6e9dd69.png)
① Galaxy Store 앱
![메뉴(≡)](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f467bf83-9840-452c-b249-322c99e99d19.png)
② 메뉴(≡)
![설정](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840c4438-4132-4243-a2d4-767e4ee7de5a.png)
③ 설정
![문의하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fdfe2854-a43e-40d3-a020-37a647b91f02.png)
④ 문의하기
![환불 정보 문의하기 > 문의 유형 선택 후 문의](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312/14/75425f59-d2d1-4338-b11b-949aa18870b6.png)
⑤ 환불 정보 문의하기 > 문의 유형 선택 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