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후 인앱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날짜 2022-05-17
- 조회수 2,192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인앱 아이템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앱을 종료하신 후 구매내역을 확인한 다음 다시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내역 확인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영수증 > 구매한 아이템 선택 > 아이템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Galaxy Store 앱
② 메뉴(≡)
③ 영수증
④ 아이템 선택
⑤ 구매 내역 확인
지속적으로 인앱 아이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선택 > 환불 정보 문의하기> 문의 유형 선택 후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① Galaxy Store 앱
② 메뉴(≡)
③ 설정
④ 문의하기
⑤ 환불 정보 문의하기 > 문의 유형 선택 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