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제 후 인앱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날짜 2022-05-17
  • 조회수 919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인앱 아이템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앱을 종료하신 후 구매내역을 확인한 다음 다시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내역 확인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영수증 > 구매한 아이템 선택 > 아이템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스토어 앱을 실행하세요

 ① Galaxy Store 앱

우측 하단 가로줄 3개 메뉴를 눌러주세요

②  메뉴(≡)

영수증 항목을 선택하세요

③ 영수증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④ 아이템 선택

구매 내역을 확인하세요

⑤ 구매 내역 확인 


지속적으로 인앱 아이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선택  > 문의하기 선택 후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갤럭시 스토어 앱을 실행해주세요

 ① Galaxy Store 앱

우측 하단 가로줄3개 메뉴를 선택하세요

② 메뉴(≡)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③ 설정

문의하기 항목을 선택하세요

④ 문의하기

문의하기 버튼을 누른 후 아이템 지금 여부를 문의해주세요

 ⑤ 문의하기 > 아이템 지급여부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