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제 후 인앱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날짜 2022-05-17
  • 조회수 2,192

네트워크 연결 상태에 따라 인앱 아이템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앱을 종료하신 후 구매내역을 확인한 다음 다시 접속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내역 확인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영수증 > 구매한 아이템 선택 > 아이템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Galaxy Store 앱

① Galaxy Store 앱

 

메뉴(≡)

 ② 메뉴(≡)  

 

영수증

     ③ 영수증 

 

아이템 선택

 ④ 아이템 선택 

 

구매 내역 확인

 ⑤ 구매 내역 확인 

 

지속적으로 인앱 아이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방법 

Galaxy Store 앱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선택 > 환불 정보 문의하기> 문의 유형 선택 후 아이템 지급 여부를 문의해 주세요.

Galaxy Store 앱

 ① Galaxy Store 앱 

 

메뉴(≡)

② 메뉴(≡)  

 

설정

 ③ 설정

 

문의하기

④ 문의하기  

 

환불 정보 문의하기 > 문의 유형 선택 후 문의

 ⑤ 환불 정보 문의하기 > 문의 유형 선택 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