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다운로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날짜 2022-05-17
  • 조회수 1,884

앱 설치 및 업데이트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Galaxy Store 앱의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터 및 캐시 삭제 방법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alaxy Store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캐시 삭제 

설정 앱을 실행하세요

① 설정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세요

 ② 애플리케이션

갤럭시 스토어 항목을 선택하세요

③ Galaxy Store 

저장공간을 선택하세요

 ④ 저장공간

데이터 , 캐시 삭제를 눌러 삭제할수 있습니다

⑤ 데이터 삭제, 캐시 삭제 


동일한 오류가 지속될 경우 오류 보내기 메뉴를 통해 시스템 로그를 첨부하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오류 보내기 방법

Galaxy Store 실행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선택 후 로그와 함께 오류 내용을 보내주세요.

갤럭시 스토어를 실행하세요

① Galaxy Store 

우측 하단 가로줄3개 표시 메뉴를 눌러주세요

② 메뉴 

상단 톱니바퀴 모양 설정 버튼을 누르세요

 ③ 설정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

 ④ 문의하기

오류보내기를 선택 후 로그와 함께 오류를 보내주세요

 ⑤ 오류 보내기 > 오류 내용 전송


[ 자주하는 질문 ] 

 앱 다운로드 시 메모리가 부족하다고 나옵니다.

 앱과 리소스를 디바이스에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최소 1.5GB 정도의 여유공간 혹은 앱 용량의 2.5배에 해당하는 여유 공간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여유공간이 없는 경우 다운로드가 불가능할 수 있으니, 디바이스 [설정] > [배터리 및 디바이스 케어] > [저장공간]을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용 국가 및 단말에 따라 설정 메뉴 위치와 이름은 다를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가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가 꺼져 있거나, 통신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정상 접속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