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에 삼성 계정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날짜 2022-05-19
- 조회수 24,059
모바일 기기에서 삼성 계정 로그인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삼성 계정 가입 고객의 경우 아래 내용 참고 하여 다시 한번 로그인 시도를 해주세요.
1. 삼성 계정 ID 와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 태블릿)에서 'SSL 접속 중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혹은 '현재 시간과 단말에 설정된 시간이 달라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라는 에러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환경설정 → 날짜 및 시간'으로 들어가서, 날짜와 시간이 현재 시간으로 제대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삼성 계정은 보안을 위해 날짜와 시간이 현재 시간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https://account.samsung.com)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자주 하는 질문 ]
Q.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된 삼성 계정을 로그아웃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사용하고 계시는 모바일 기기(스마트폰/태블릿)에서 로그인 되어있는 삼성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싶으실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① 설정
② 삼성 계정
③ 로그아웃
※ 사용중인 기기에서 계정 로그아웃 하시면, 계정의 데이터는 이 휴대전화에서 삭제 됩니다.
• 연락처 프로필: 로그아웃해도 연락처 앱에서 내 프로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유지 선택 필요)
• 삼성 클라우드: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동기화할 수 없게 되며, 동기화하지 않은 데이터는 이 휴대전화에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원이 필요한 데이터를 사전에 백업해 주세요.
• 내 디바이스 찾기: 휴대전화를 잃어버렸을 때 휴대전화 위치 찾거나 데이터를 보호할 수 없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PIN, 패턴을 잊어버렸을 때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할 수 없습니다.
• Samsung Pay: 등록한 결재 카드 및 기타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로그인 시 카드 정보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 Samsung Pass: 지문 인증이 지원되는 웹사이트 및 앱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