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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DeX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 날짜 2022-06-03
  • 조회수 7,758


Samsung DeX 사용 중 오류 증상

DeX 에서 게임을 하려는데  키보드/마우스 동작이 안되는 현상

일부 게임 앱을 DeX에서 실행 시 키보드 및 마우스 동작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해당 게임 앱에서 키보드와 마우스 동작을 지원하지 않아 발생하는 것으로 해당 게임 앱 개발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앱에서 화면이 검은색으로 보이는 현상 

콘텐츠를 보호하는  동영상 앱, 모바일 뱅킹 앱, 보안 솔루션 등 일부 앱에는 자체 보안 기능이 있어 앱 화면이 검은색으로 보여지거나 소리만 재생됩니다.

이 경우 모바일 기기를 외부 디스플레이(TV 또는 모니터)에 유선으로 연결하여 Samsung DeX를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amsung DeX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amsung DeX를 사용 중 발생한 오류 내역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수정 및 업데이트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오류 내역에는 로그데이터가 포함되며, 일부 개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오류 내역 보내기 방법] 

오류 현상에 대한 스크린샷을 보내주시면 문제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 DeX 화면 좌측 하단 앱스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 오류 내용 작성(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후 보내기

덱스 화면에서 앱스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① DeX 화면 > 앱스 


문의하기를 눌러주세요

②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항목을 선택하세요

 ③ 오류 보내기


문의하기/오류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오류 내용을 작성하고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항목에 체크 후 보내기 버튼을 누르세요

⑤ 오류 내용 작성(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