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 날짜 2022-06-07
- 조회수 7,736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소리 설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휴대전화에서 "음소거"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내 게임”에서 음소거 아이콘을 찾을 수 있으며 Gaming Hub 버전이 7.0보다 낮을 경우, 음소거 아이콘은 “내 게임” 항목의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약 이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게임 플레이 중에 소리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Gaming Hub 홈 화면에서 “음소거” 기능](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403/07/a933ee47-d439-49ce-9496-23c0d7534b0c.png)
Gaming Hub 홈 화면에서 “음소거” 기능
음소거 기능 끄는 방법
1. “Gaming Hub” 홈 화면에서 툴바를 확장하고, "내 게임"에서 "음소거"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2. 만약 음소거 아이콘에 '/' 표시가 있으면, 음소거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활성화 하려면 아이콘을 다시 탭하세요.
* "음소거” 아이콘의 위치는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부 모델에서는 이 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기능 비활성화를 위해 음소거 아이콘 선택해주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403/07/ac0916e8-2115-4052-b38f-dcd88d31c14b.png)
① 기능 비활성화를 위해 음소거 아이콘 선택해주세요.
![기능 활성화를 위해 음소거 아이콘을 다시 선택해주세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403/07/21a784b9-30fe-43d0-8aa9-be35ab747f17.png)
②기능 활성화를 위해 음소거 아이콘을 다시 선택해주세요.
![끄기 선택(7.0이상 버전 만 해당)](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403/07/36cc05e2-35fc-4eca-91c5-12b60ff74117.png)
③끄기 선택(7.0이상 버전 만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