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패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날짜 2022-06-07
  • 조회수 1,311


Samsung Pass 란?

Samsung Pass는 지문, 홍채와 같은 생체 인식만으로 여러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인증 서비스입니다.

단말에서 홍채, 지문 중에서 최소 1개의 생체 인식 데이터를 등록해야 Samsung Pa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등록된 생체 인식 데이터는 Samsung Knox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Samsung Pass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자동 입력 서비스, 전자 서명 인증서, 디지털 키, 간편 로그인이 있습니다.

※ 디지털 키는 대한민국,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삼성 패스 지원 단말 기준

Samsung Pass는 안드로이드 7(누가) OS 이상의 생체인식 센서가 탑재된 단말에서 지원 됩니다


- 전자서명 인증서

본인명의의 유심이 장착된 P OS 이상의 단말에서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 하는 질문

 Q. 삼성 패스를 지원하는 단말의 기준은 뭔가요?

A. Samsung Pass는 Nougat OS 이상의 생체인식 센서가 탑재된 단말에서 지원 됩니다.

전자서명 인증서는 본인명의의 유심이 장착된 P OS 이상의 단말에서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여러 대의 단말에서 Samsung Pass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Samsung Pass는 최대 5대의 단말에서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이용하려는 단말에서 Samsung Pass 등록을 진행하면, 기존에 저장된 ID, 비밀번호, 주소 등을 동기화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생체 인식 데이터, 신용카드 정보 및 인증서는 동기화되지 않으므로 각각의 단말에 별도로 등록해야 합니다.



Q. 삼성패스에서는 어떤 인증 수단을 사용하나요?

A. Samsung Pass는 사용자의 생체 인식 데이터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인증을 지원합니다.

단말에서 홍채, 지문 중에서 최소 1개의 생체 인식 데이터를 등록해야 Samsung Pas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