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ing Hub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날짜 2022-06-07
  • 조회수 925

Gaming Hub는 즐겨하는 게임을 한번에 모아보고, 새로운 게임과 인기 있는 게임트렌드를 발견하고, 특별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통합 플랫폼입니다.


게임에 대한 정보도 하나도 놓치지 마세요! 어떤 게임을 할지 새로운 게임은 무엇인지 각종 게임들의 순위와 갤럭시스토어 이용자만을 위한 혜택까지!

게임런처 하나로 모든 최신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게임들이 나열된 화면


Gaming Hub는 모바일 게임들을 자동으로 한 곳에 모아 정리해줍니다.

Gaming Hub는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 시간, 설치/삭제된 게임 기록, 알림 및 갤럭시 사용자와 같은 정보를 제공하여 게임의 최신 소식을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무음 모드 또는 게임 성능 조절과 같이 옵션을 설정하여 사용자가 더 나은 환경에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Gaming Hub에서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Instant Plays” 입니다.

Instant Plays는 클래식 카드 게임부터 멀티플레이어 슈팅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 게임을 제공합니다.

*Instant Plays는 설치가 필요 없으며, 단 한번의 클릭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Gaming Hub 앱 홈에 접속하기만 해도 다양한 종류의 Instant Plays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Gaming Hub 버전이 7.0보다 낮은 경우, Gaming Hub 홈 화면 하단에 있는 "Instant plays"를 선택해주세요.


Gaming Hub 앱 실행 > Instant Plays 선택

① Gaming Hub 앱 실행 > Instant Plays 선택  

 

추전 게임 확인

② 추천 게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