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마 다운로드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날짜 2022-06-08
  • 조회수 3,452

테마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우선 Galaxy Themes 앱의 데이터 삭제 및 캐시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기 바랍니다.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alaxy Themes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 캐시 삭제


설정 앱을 실행하세요

① 설정 

애플리케이션 항목을 선택하세요

② 애플리케이션 

갤럭시 테마를 선택하세요

③ Galaxy Themes 

저장공간을 선택하세요

④ 저장공간 

데이터 삭제 및 캐시 삭제를 해주세요

⑤ 데이터 삭제/캐시 삭제 


동일한 오류가 지속될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문제점 상세 내용과 로그 데이터를 첨부하여 문의 바랍니다. 

☞ Galaxy Themes 앱 → 메뉴 → 설정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내용 작성 → 보내기 


갤럭시 테마 앱을 실행하세요

① Galaxy Themes  앱

메뉴를 누른뒤 상단 톱니바퀴 모양 설정을 모르세요

②  메뉴 > 설정

문의하기 항목을 선택하세요

③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를 누르세요

④ 오류 보내기 

문의하기/오류보내기를 눌러주세요

⑤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 

본문 내용 작성후 상단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⑥ 내용 작성 >  보내기


자주 하는 질문 

Q . 이전에 구입한 테마를 설치했는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A. 테마 업데이트 버전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단, 판매자가 업데이트 버전을 등록한 콘텐츠만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디바이스의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면 업데이트하기 전에 구매한 테마는 일부 화면이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Galaxy Themes 앱 → 메뉴 → 구매 목록 → 구매 목록 확인


갤럭시 테마 앱을 실행하세요

① Galaxy Themes 앱

메뉴를 누르고 구매 목록을 선택하세요

② 메뉴 > 구매 목록 

구매 목록을 확인하세요

③ 구매 목록 확인 


Q. 키보드와 키패드에 테마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A.  다크모드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테마의 일부 기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키보드, 키패드, 상단바 등)

디스플레이 설정이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경우 '라이트 모드'로 변경 후 테마를 재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 디스플레이 → 라이트


설정 앱을 실행하세요

① 설정

디스플레이 항목을 선택하세요

②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에서 라이트를 선택하세요

③ 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