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 날짜 2021-03-12
- 조회수 26,479
갤럭시,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갤럭시 기기 사용 중 이상 및 오류 발생 시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로그 파일을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 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오류 원인 파악을 위해 증상 발생 2~3분 내에 삼성 멤버스 앱에서 오류 보내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발생 시점의 작동 기록 정보로,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스템 로그를 보내면 요금제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1단계) 삼성 멤버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2단계) 도움 받기에서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3단계) 발생된 오류 유형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4단계) 문제 발생 빈도를 눌러 1회, 자주, 가끔 중 선택합니다.
5단계) 상세 내용을 입력 후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해서 오류 보내기를 종료합니다.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문제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① 삼성 멤버스 앱
② 도움받기
③ 오류 보내기
④ 오류 카테고리 선택
⑤ 문제 발생 빈도
⑥ 1회/자주/가끔 중 선택
⑦ 내용 작성 후 보내기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사용하여 오류 보내기 방법
웨어러블 기기의 경우에는 삼성 멤버스 앱 이외에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사용하여 오류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1단계)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하여 화면 중앙 하단의 대쉬보드 버튼을 눌러줍니다.
2단계)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 아이콘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 합니다.
3단계) 문의하기를 선택 후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단계) 문제 발생 빈도를 눌러 1회, 자주, 가끔 중 선택합니다.
5단계) 상세 내용을 입력 후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해서 오류 보내기를 종료합니다.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문제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① 갤럭시 웨어러블 앱
② 대쉬보드 버튼
③ 더보기
④ 설정
⑤ 문의하기
⑥ 오류 보내기
⑦ 문제 발생 빈도
⑧ 1회/자주/가끔 중 선택
⑨ 내용 작성 후 보내기
참고 :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Shorts) 휴대전화 사용 중 멈추고 속도가 느릴 때는 오류 보내기를 활용해 보세요. 바로가기 ▶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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