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 날짜 2021-03-12
- 조회수 22,659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한 오류 보내기 방법
단말기 사용 중 오류 발생 시 오류 현상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로그 파일을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접수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로그 정보를 분석 오류 원인 확인 후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오류 원인 파악을 위해 증상 발생 2~3분 내에 Samsung Members 앱에서 오류 보내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 파일은 오류 정보이며, 휴대폰에 저장된 개인데이터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하여 시스템 로그를 보내면 요금제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1. 삼성멤버스 앱을 실행해 주세요.
- 2. 도움 받기→ 오류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 3. 발생된 오류 유형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 4. 문제 발생 빈도를 눌러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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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동영상이나 스크린샷을 첨부하면 문제를 더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해서 오류 보내기를 종료합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사용하여 오류 보내기 방법
웨어러블 기기의 경우에는 삼성 멤버스 앱 이외에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사용하여 오류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 1.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하여 화면 왼쪽 상단의 메뉴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2. 문의하기를 선택 한 후 오류 보내기를 선택 합니다.
- 3.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화면이 뜨면, 항상 또는 이번만을 선택 합니다. 확인을 선택 합니다.
- 4. 문제 발생 빈도를 눌러 이번주, 자주, 가끔 중 선택합니다.
- 5. 상세 내용을 입력하고 보내기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참고 : 이미지 및 설정 메뉴는 모델 및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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