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영상이 흐리거나 깨져서 보이는 등 TV 영상에 문제가 있는 경우 영상 테스트를 통해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 테스트 방법 1. TV 리모컨에서 홈 버튼을 눌러 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영상 테스트를 선택하세요. 2. 확인 버튼을 누르면 테스트 영상이 표시됩니다. 테스트 영상을 비교해서 살펴보세요 3. 테스트 영상이 정상적으로 표시된다면, 방송신호나 외부 기기의 문제이거나 연결 관련 문제일 수 있습니다. 4. 만약, 테스트 영상에서도 문제가 있는 경우 TV를 점검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