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TV 플러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날짜 2022-06-30
  • 조회수 5,132

삼성 TV 플러스는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 스마트TV등의 기기에서 제공되는 무료 TV 서비스입니다. 가입이나 구독이 필요 없고, 결제 역시 필요 없죠. 게다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드라마, 예능, 스포츠, 키즈, 라이프 스타일과 같은 다양한 장르의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채널 라인업도 추가되고 있어요.


삼성 TV 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스마트TV, 패밀리 허브 그리고 인터넷(web)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무엇인가 나의 무료함을 달래줘야 할 때, 삼성 TV 플러스를 만나보세요. 여러분의 일상을 조금 더 즐겁게 만들어 드릴거에요. 더 궁금하신 점은 아래의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주세요.

삼성 TV 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스마트TV 연결 화면

[자주 묻는 질문] 

Q : 삼성 TV 플러스는 어느 국가와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A : 삼성 TV 플러스 지원 기기와 국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마트폰/태블릿 (11개국)

- Android O(8.0) OS 이상을 지원하는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

- 지원 국가(11개국): 한국, 미국, 캐나다,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인도



•  스마트 TV (24개국)

- 2016년 이후 출시된 삼성 스마트 TV

- 지원국가: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오스트리아, 스위스, 네덜란드,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아일랜드, 벨기에, 포르투갈, 한국, 호주, 인도

 

•  패밀리허브 (2개국)

- 2017년 이후 출시된 패밀리 허브 (한국)

- 2022년 이후 출시된 패밀리 허브 (미국)



• 웹페이지 (samsungtvplus.com)

- 한국/미국 지원


* 사용 국가 및 단말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설치 및 사용을 위한 데이터 네트워크(Wi-Fi 등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Q : 삼성 TV 플러스를 사용하려면 삼성계정이 필요한가요?

A : 삼성계정 없이도 삼성 TV 플러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청기록을 연동하려면 삼성계정이 필요합니다.

  * 삼성계정은 하나의 ID와 PASSWORD로 삼성닷컴, 스마트폰, 태블릿, 웹사이트, TV 등에서 다양한 삼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계정 서비스입니다. 가입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 계정 홈페이지

     (https://account.samsung.com/)를 방문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 시청 기록이 다른 기기와 동기화되나요?

A : 다른 기기에서 동일한 Samsung Account로 로그인하시면 시청 기록을 다른 기기와 동기화 할 수 있어요. 즐겨찾기, 최근 시청 기록, 채널 편집 내역 등이 동기화 됩니다.


※ 삼성 TV 플러스 채널과 콘텐츠는 삼성전자와 콘텐츠 사업자 간 계약 변경이나 큐레이션 전략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