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TV 플러스, 앱 사용 중 오류가 발생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날짜 2022-06-30
  • 조회수 1,196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 중 발생한 오류에 대해 문제점 보고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류에 대한 상세 내용과 로그를 보내시면 빠른 답변 및 수정하여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문제점 보고 방법

 • 1단계 : 먼저 "Samsung Members"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주세요.

• 2단계 : 우측 상단 더보기 메뉴(점 3개)에서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 3단계 : ‘문의하기’를 선택하세요.

• 4단계 : '오류 보내기'를 선택 후 증상에 대한 상세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선택하여 주시면 분석에 용이합니다)

우측 상단 더보기 메뉴(점 3개)에서 “설정” 메뉴로 들어갑니다

① 설정 선택

문의하기 선택

② 문의하기 선택 

오류 보내기 선택

③오류 보내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