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이 궁금합니다.

  • 등록일 2021-08-13
  • 조회수 3530

출장서비스 예약 방법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 서비스 예약 >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합니다.  서비스 예약에 출장서비스 예약을 선택합니다.

출장서비스는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1. 회원 로그인 

      출장서비스 예약 화면에 구성된 로그인 버튼을 눌러 삼성전자서비스 회원가입시 등록된 ID(삼성계정, 카카오계정, 네이버 계정), PW를 입력 로그인 합니다.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 보유하고 계신 삼성계정, 카카오계정, 네이버 계정을 연동하여 간편하게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2. 비회원 

    접수는 제품 선택> 고장증상 선택 > 상세증상 입력 >첨부파일 추가(선택)>구입 년월 입력 후 고객 정보 항목에서   성명, 전화번호(휴대폰 번호), 주소 입력 후 진행됩니다. 

    출장접수는  고장증상(비고장/고장)에 따라 챗봇상담으로 자동 전환되어 챗봇 상담 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출장서비스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선택 제품은 아이콘으로 구성된 제품을  직접 선택 또는 제품의 모델명으로 입력합니다.  

  3. 제품 선택

     아이콘으로 나열된 대분류 제품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세부 제품 정보가 자동으로 팝업되므로 원하시는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 대분류 : 에어컨  세부 제품 :  스탠드 에어컨, 벽걸이 (창문)에어컨, 홈멀티 에어컨, 시스템 에어컨(천정형/스탠드/벽걸이 )....

  4.  모델명(코드)

    모델명 사진 선택 은 PC, 휴대폰에 저장된 모델명 이미지를 첨부 또는 카메라로 직접 촬영하면  QR 기능으로  모델명 및 선택 제품이 자동 표시됩니다.

    모델명 확인 방법에서 제품별 모델 확인 방법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5.  고장 증상 (대) 선택 시  하위 증상 분류(중/소)가  자동 표시되어 편리하게  선택 가능합니다. 


    고장증상이 비고장인 경우 챗봇 상담 후 출장서비스 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챗봇 상담 후 출장서비스 예약 버튼을 눌러주십시요.

     [선택 증상이 비고장인 경우 ]

    [ 선택 증상이 고장인 경우] 

    - 선택 증상이 고장인 경우 상세 증상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이 표시됩니다. 


    상세 증상입력

         

    제품 고장 증상 이미지, 동영상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6. 추가 버튼을 눌러  고장 증상 이미지 , 동영상 을 첨부하여 주시면 엔지니어에게 전달 제품 수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대 10MB) 

  7. 구입 년월을 선택 구입 시기를 입력합니다.


  8. 비회원의 경우 고객 정보 입력 ,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를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


  9.  출장서비스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 후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를 눌르면 예약 가능 스케줄이 하단에 표시됩니다. 예약 가능일 조회하기

  10.  제시된 예약 가능일, 시간, 원하는 약속시간이 맞는지 선택 후 예약 신청 버튼을 눌르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예약 가능일 시간 선택후 예약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11.  예약 정보로 신청을 완료할지 여부를 묻는 팝업이 표시되고 확인을 누르면 예약 신청이 완료됩니다.  

  12. 출장서비스가 완료 화면이 표시되며, 휴대폰으로 예약된 정보가 알림톡으로 수신됩니다.  출장서비스 완료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