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Tag+의 찾기 기능 활용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 날짜 2021-04-15
  • 조회수 2,516

  동영상을 보시려면 재생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동영상 자막]
■ Galaxy SmartTag+의 찾기 기능 활용
1. Galaxy SmartTag+는 기존의 SmartTag에 UWB 기능을 추가한 제품입니다.
 보유하신 갤럭시 스마트폰이 UWB 기능을 지원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Galaxy SmartTag+는 기존의 SmartTag 대비, 제품 크기와 색상 구성에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2. SmartThings Find를 실행해서 SmartTag+를 찾아 보겠습니다. 서비스 제목 부분 또는 지도 부분을 눌러서 SmartTag+를 찾아 보세요.

3.  SmartTag+의 위치가 지도 상에 보이며 주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근처 탐색‘ 버튼을 눌러 보세요.

 4. SmartTag+가 근처에 있다면 신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돌며 신호가 강해지는 쪽으로 이동하여 SmartTag+를 찾아 보세요.

5.  SmartTag+ 에서는 UWB 기술을 활용한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과 같이 소리를 울리기 어려운 환경에서 이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6. ‘내 근처 탐색‘ 중 SmartTag+가 위치한 방향을 찾은 후 가깝게 접근하면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7. 이 버튼을 클릭하면 SmartTag+가 어디 있는지 그 방향이 AR 형태로 표시됩니다.
  
 8. SmartTag+의 소리를 울려 찾아 보세요. ‘카메라를 이용해서 찾기‘ 중 소리 울리기 기능은 안정적인 배터리 사용을 위해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UWB신호는 주위에 장애물이 있을 경우 신호가 약해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서랍과 같은 밀페된 환경에서는 가까이에 있더라도 신호 수신이 어려워 기능이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좁은 실내에서는 실제 SmartTag+의 위치와 다른 곳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